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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A XVV #279 ... DOA XVV #306 ... Dead Or Alive Xtreme 3 Fortune OST ... Dead or Alive 6 - MARIE ROSE vs KASUMI 다운그레이드 ... Honoka vs Marie Rose 6탄은 초 짜증나는 스타일 ...

by 멀라머가 2021. 10. 22.

 

[게임] DOA XVV #279 ある夏のおもいで(向いてない) | picture·image·video/게임 영상

멀라머가 2018. 9. 24. 15:36

https://youtu.be/4NAvDAZAJc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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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DOA XVV #306 恋するダンスパーティー(良きパートナー) | picture·image·video/게임 영상

멀라머가 2018. 10. 14. 03:44

http://blog.daum.net/choclub/11406

 

 

https://youtu.be/eEwyTwCvj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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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 게임 - Dead Or Alive Xtreme 3 Fortune OST "I just wanna tell you" Extended.DOAX3 I Love You main Theme (Credits Clean Video) MV | picture·image·video/게임 영상

멀라머가 2018. 10. 28. 17:48

http://blog.daum.net/choclub/11605

 

 

 

https://youtu.be/v0GwAE6I-tk

DOAX3 I Love You main Theme (Credits Clean Video) M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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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Dead or Alive 6 - New Gameplay #04 | MARIE ROSE vs KASUMI (뭔가 다운그레이드 된기분 ㅠㅠ) | picture·image·video/게임 영상

멀라머가 2018. 10. 6. 04:24

http://blog.daum.net/choclub/11330

 

 

https://youtu.be/Xf1QIoi1-Q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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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d or Alive 6 - New Gameplay #04 | MARIE ROSE vs KASUMI (Costume)

 

멀라머가

  • 2018.10.06 04:26
  •  

 

낮배경 정말 안어울린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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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지? 실제로플레이는 못해봐서 모르겠지만

데드 오어 얼라이브 5탄 라스트 라운드 보다 캐릭터자체 매력이 확 떨어진 기분이네요 ...

그뭐지 너무 가벼운느낌이나던걸 드디어 수정했네요?
무게감이나 타격감이 부족한 부분 충족된거 같은데

그리고 공격 할때 3D겜의 문제가 너무빨리 어디로 공격당할지 모른다는거죠.
그래서 2d 겜처럼? 그런 감이 조금 있어보이는데 잘못본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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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째든... 다운그레이드 된 기분이네요 ...

배경화면이나 선택화면 캐릭터 매력은 5탄 라스트 라운드가 더좋아 보여!

캐릭터 너무 이질감나게 변한거 같아서 실망이네요 ㅠㅠ
카스미 메인 캐릭터가 얼굴이 달라져서 그런가 목소리 메칭이 부족해진거 같아요..

뭐 자세히 못봐서 더 봐야 알겠지만... 대충봐서는 그냥 그렇다는거에요...

제발 다운그레이드 하지마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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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Dead or Alive 6 Gameplay - Honoka vs Marie Rose (6탄은 초 짜증나는 스타일의 격투가 되가네요..) | picture·image·video/게임 영상

멀라머가 2018. 10. 14. 03:42

http://blog.daum.net/choclub/11405

 

 

https://youtu.be/8BaTnlx8d8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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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라머가

  • 2018.10.14 03:43
  •  

 

뭔지 몰라도 .... 플레이 스타일 보니 더 짜증나네요

참고로 전 철권이나 버츄어파이터 같은 스타일의 게임을 싫어해요
무게감 있는거 ㄴ좋은데
이거 뭐 플레이 보고 있자니 짜증이 왜케 밀려오지 ..

5탄 라스트라운드가 오히려 부드럽고 더 좋아보이네요 .... 캐릭터 생긴거도 그렇고
애들은 완전다 둥글 둥글 하게 만들어놨네 ..

테크모나 닌자? 얘네들보면 플레이어의 취향을 잘 모르고
게임 진행 그런거 잘못하는게 여실히 들어나요
조절을 못해요 ..

일단 플레이어가 짜증이나 화가를 덜나게 하는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어주고
그리고 철권과 다르게 데드오어 얼라이브의 부드러움과 약간의중력? 무게김을 넣어주는게 좋은데

뭐라해야되나 보는데 질리네여 ;;

예를 들면 에이스컴뱃 1-2탄은 아케드 방식의 쉽고 간단한 스트레스 없는 플레이가 좋았는데
그당시 플라이트 플레이 형식의 비행기 겜들이 대부분 다망한 이유가 너무 조작도 어렵고 긴 내용에
적들의 인공지능도 높아서 화딱지? 나것덩요?

그런데 최근이 에어스컴뱃6은 남코가 미쳐슨ㄴ지 쓰레기 x박스로 내놓질 ㅏㅇㄶ나.. 그러니 하고 싶겠냐?
당연하기 싫고 음악도 잠오는 음악에 박력도 없고.. 내용도 지루하게 길기만하고 ...

그런데 7탄도 지금 꼭 그런비슷한 방식으로 가는게 보이네요.. 플라이트?형식이나 너무 짜증나느스토리보다
혼자서도 재미있고 그냥 스트레스 없는 1-2탄 스런 경쾌하면서 뭐 3탄같은
신기한 비행기도 히든으로 나오거나

아니면 만화틱한 스토리도좀 겸하면서 뭐라하지 암튼그런거 있잖
4탄처럼 모비우스원이 혼자서 일당백으로 해치우는 진삼국무상스런거도 좋고 90년도 스타일 같아서 깔끔하고 ..
무엇보다 너무 좌우 획획돌아가면 머리아프다고 멀미나고 ㅡ,ㅡ

왜 이렇게 예전부터겜 플레이 조절을 못하는지..

아무튼 6탄 프롤로그인가요? 게임 보면 타격점도 이상하고 짜증이 왜케 몰려오지? .. 캔슬되는 곳도 그렇고 .. 왜이런거? 분명 공격하고 이쓴데 상대방이 갑자기 치니까 태세 전환되고 .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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