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image·video/일반영상

[스크랩] 자기집에 냄새 나는지 구분 못하시는분들 많죠

by 멀라머가 2021. 10. 20.

 

[스크랩] 자기집에 냄새 나는지 구분 못하시는분들 많죠? | picture·image·video/일반 영상

멀라머가 2018. 3. 9. 19:33

http://blog.daum.net/choclub/3871


저도 냄새에 은근 예민한 편이라서

벽지랑 물건놔두는 서랍대 사이에 비닐을 끼워놧더니
곰팡이가 여름에 생겼네요
그냄새가 얼마나 독한지 머리가 어질어질..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런데 다른 집들 가보면
냄새나는 집들이 꼭 있어요...
집뿐아니라 차에서까지....
본인들은 그 냄새를 모르는데..
뭐 알려주기도 좀 그렇긴 하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작년에 컴퓨터 학원을 잠시 다녔는데

유독 냄새나는 사람 부류가 있더구뇽
원래 안씻어서 나는 사람 2명
담배펴서 나는사람 3명정도

가까이만가도 악취가 나는데 본인들은 모르더라구요.
한명은 가랑이?라고 하나요 그부분에서 나는거 같다면서~
땀이 많이차면서 유독 독한 냄새(암내?)! 가 나네요
그리고 담배피고도 냄새안나는 사람은 이도 닦고 관리?도 하던데
냄새나시는 분들은 안씻더라구요...

제발좀 ㅠㅠ 주위 사람들이 말은 안하는데
뒤에서 다 욕해요~~ 냄새난다고...
외출후에도 옷은 자주 빨래 하고.. 샤워도 아침 저녁에 한번씩은 꼭 하게되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람 고유의 냄새가 나는지..
어릴때 자기집에서 나던 냄새가 커서도 인지 하지 못하니까요..
심지어 차에서도 같은 냄새가 나니까 사람 미치겠더라
이걸 말해야되나 말아야하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