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 3/링크(ETC)

2018. 10. 29.[링크] 뷰티풀 군바리 ... 설이 ... 윤성원

by 멀라머가 2021. 10. 17.

 

[링크] 뷰티풀 군바리 설이 / 윤성원 | interest 3/링크(ETC)

멀라머가 2018. 10. 29. 17:02

http://blog.daum.net/choclub/11613

 

뭐냐고`?

저번에 한자님이 뭐 뷰티풀 어쩌고 본다길래 찾아봤더니

네이버 만화였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네이버 만화중에 제일 쓰레기가 일진이나 폭력 관련 옹호 학원 만화인듯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런 일진 옹호 만 만화가 1위하고 있더라 -_-

더 웃긴건 그런 쓰레기 작화를 3개나 연재하고 있더라

미친 네이버야 .... 골때리네....

이제 사람들한테 비난 받으니 아닌척 하더라?

지금와서 스토리 바꾸는데 이미 사상이 어떤지 검증되어서 쓰레기란거 들통났죠

 

 

 

그래서 이 만화를 그렇게 깔수가 없는거에요 ㅠㅠ

근데 이 만화 작가쟁이도 돈만 엄청 밝히는거 같네 ;;

만화 질은 엉터리고

스토리 일부로 억지로 질질끌고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ps 한자님 ... 근데 저는 어느타입인거에요? 궁금..

제가봐서는 저는 어느 성격 스타일인지 모르겠네요

 

제가 라인을 탄다면 정수아쪽? 같긴한데...?? 아니에요?

 

 

한자님한테 물어보니 저는

저기 왼쪽 끝에 꽁지머리 스타일?

쟤 너무 나대다가 오늘 볼따구맞던데 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내용은 모르겠지만 대충 이번화만 봐도 알꺼 같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계급 낮음)

ㅡㅡㅡ

고효원 - 주인공? 아니구나 (셔츠가 보라색?)

ㅡㅡㅡ

머리스타일이 정수아?랑 비슷해서 ...(왼쪽 넘김 포니테일)

문제는 다른컷보면 좌우 헛갈리게 해놨네 .....

그리고 얘 은근 성격 별로.

 

 

 

 

고효원 (좀 드센 성격이네)

알고보니 고효원이 정수아 좋아하는겅..

(막컷 보면 표현은 했네요)

 

나 고씨 아닌데? :(

테일즈 캐릭터만 "고"로 해둔건데 ㅠㅠ

 

 

 

 

 

 

 

(정수아가 우지영 보다 계급 낮나봐요?)

ㅡㅡㅡ

정수아 (아니 얘가 주인공이구나 -0-)

ㅡㅡㅡ

고효원이랑 머리스타일 비슷해서 헛갈려 (오른쪽 넘김 포니테일)

ps 이쪽 라인 캐릭터들이 개성있네요

(이쪽라인이 좀 호감도 있는 그런거 같네요)

 

 

정수아 (평범?)

아 좀!! 캐릭터들 특징있게 그려라 이게모냐 이게 ,...

죄다 똑같이 생겨서 모르겠다..

 

앞머리 넘김이나 다르게하던가...

 

강남 성형 다 같은데서 한거 같잖아 -0-

 

 

 

 

 

 

 

 

ㅡㅡㅡ

우지영 (이쪽 라인은 하는짓거리보니... 개판이네 (단발머리)

ㅡㅡㅡ

정수아 라인이랑 대립적 관계

ps 여기라인 캐릭터들은 짱나게 생김...

 

ps 더문제는 고효원이 정수아한테 고백해서 이쪽라인이 괴롭힐 전개는 안봐도 뻔하네~

 

 

저기 단발머리가 우지영 (담배 &성격 ㅈㄹ)

 

 

 

182화 외전

https://comic.naver.com/webtoon/detail.nhn?titleId=648419&no=186&weekday=mon

 

(tjdq****)

BEST

네이버 돈 맛이 쎄긴 쎄나보네. 어떻게든 스토리 질질 끌면서 장기연재하려는 수작이 뻔히 보인다.

옆동네 귀족만화가 특히 심하던데 그 꼴만 나지말아라.

2018-09-23 23:29신고

 

 

김종원(kjw4****)

BEST

솔직히 이정도면 작가한테 문제가 있다고 본다....

만우절때 경험을 했으면 이번엔 그러지말아야지라고 생각을 하든가 할텐데....

이번엔 아예 마지막에 '꼬우면...아시죠?' 느낌의 작가들 나온 만화도 안그려서 꼬투리도 안잡히려고 한 모양인데....

솔직히 만우절때랑은 다르게 어느정도 스토리에 영향을 주는 내용도 있어서 그렇게 손해보는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추석특집이라 해놓고선 이걸 투석 당일날 유료로 보게 한다는건 작가가 만우절때 제대로 교훈을 얻지못했고,

독자들을 개호구로 본다고 생각한다....

2018-09-24 00:03신고

 

할린퀸젤(cavi****)

BEST

애초에 무료로 풀어도 충분할 내용전개. (외전)날짜고려를 전혀 1도 생각안하는 업뎃.

추석특집이라면서 대체 뭐가 추석특집 외전이라는건지추석 느낌이라곤 소이 한복입은거밖에없다.

외전 오지게 그려놓고 마지막에 갑자기이야기전개. 뭐하자는건지?

처음 만우절특집때도 쿠키로 풀어서욕 엄청먹고 무료로 풀렸을때도 욕 엄청 먹은걸로기억하는데

추석특집이라면서 3주뒤에무료로 볼 독자들은 뭐냐 ?

우리도 이렇게 어이가없는데10월 중순에 추석특집 보는 사람들은얼마나 어이가없을지 안봐도 뻔하다정신차리세요 좀

2018-09-23 23:57신고

 

(cjh9****)

BEST

추석특집을 유료로푸냐ㅋㅋㅋㅋㅋ

2018-09-23 23:37신고

 

 

 

  • joker(hwan****)
  • BEST
  • 와 개웃기넼ㅋ 추석당일날 돈내고 보라고추석특집을 풀어? 양아치네ㅋㅋ
  • 오늘로 이딴거에 돈 안쓴다ㅋㅋ돈이 아까운게 아니고 양아치에겐 1원도아깝다ㅋㅋㅋㅋㅋㅋㅋㅋ
  • 2018-09-23 23:54신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 만화 단점이 뭐냐면... 헛갈려요 캐릭터가 다 비슷하게 생겨서.

그리고 내용 질질끄는 타입이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뭐지? 어떻게 캐릭터 구분하는거지.......

보니까 옷 색깔로 구분하는거네...

 

 

수경?? 일경???

 

넷슴다?? 뭘 넷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뷰티풀 군바리 설이 / 윤성원

'여자도 군대에 간다면?'본격 여자도 군대 가는 만화!
본 작품은 2014 네이버 수퍼루키 공모전 당선작품입니다.

 

184화_효원이의 선택

 

https://comic.naver.com/webtoon/detail.nhn?titleId=648419&no=188&weekday=mon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