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 3/링크(ETC)

[유머] 네이버 정식연재 소녀전선 만화 수준 (코믹전선 항의)

by 멀라머가 2021. 10. 17.

 

 

[유머] 네이버 정식연재 소녀전선 만화 수준 (코믹전선 항의??) | interest 3/링크(ETC)

멀라머가 2018. 8. 30. 19:20

http://blog.daum.net/choclub/10919

내용이 뭐냐면 네이버 만화그리는 사람 스토리가 겹치는것 같다고 누군가 항의하는거

근데 만화스토리 대부분이 겹치고 그런게 많다보니

표절했다고 보기엔 애매한 그런거네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왜 어디서 많이 봤나 했더니..?? 데쟈뷰?

이런 이유가 알고보니 제가 만화나 /영화 /실생활 / 만화 / 스토리 등등 /뭐 기타등등을 많이 보다보니

(전에부터 한자님이 동인지 비슷한거도 보여주니까 지식은 많죠)

다 비슷 비슷해서 그런건가보네요 ;;

 

결국 데쟈뷰나 이런게 과거에 보던게 많다보니 막 헛갈린거 아닐까 싶네요

정신적 문제?포함?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근데 geo 코믹전선 올리는 사람은 문제가 뭐냐면 스토리가 나올수가 없어서 그래요

보면 대부분 스토리가 없어요 ...

뭐랄까 그런 스토리 연결 지식이 부족하다고 해야되나 뭐 그런거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제가 평가를 제대로 한거구나

 

그리고 문제가 인성문제가 거론되는데

솔직히 저런 얘기했다면 저라도 싫어할듯

 

알았으니 다행 ..

 

저도볼대 만화뿐 아니라 작가 특징도 보게되는데

아무리 재미있는 만화가 나온다해도

그 작가가 싸가지가 읍다면

별로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유머] 네이버 정식연재 소녀전선 만화 수준

 

사타니키아|2018.04.03 00:01|56|258

원문 : http://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37051503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네이버에 정식연재 하는 게임만화중 GEO 코믹전선

동인작가껄 그대로 표절의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순수한불순물 작가의 철혈전선

철혈전선 네이버 포스트에 올라오니까 갑자기 2주 휴재하고 철혈만화 그린다더만 소재가 완전겹침

 

지금 모바일이라 집에가서 자세히 다시 쓰겠음

 

 

 

댓글

  • 초코맛니트04-03 00:02
  • 고기 먹는것까지 똑같이 재현해놨네..
  • 홍차와인04-03 00:02
  • 근데 난 저걸 진짜 표절이라고 볼수 있는지 의문
    뭐 아사나기 동인지도 막 지휘관 잡혀가고 그러지 않나
  • 안나 카레니나04-03 00:02
  • 저 짤만 봐서 잘 모르겠는데
  • 씹뜨억한 프사04-03 00:08
  • 어... 지휘관 철혈한테 잡혀가서, 그쪽 지휘관 되는건 의외로 흔함...

    저번에 빵집소녀 갤러리에서 왠 씹뜨억 멸치가 철혈에 잡혀가서 짱짱맨 되는것도 그렇고

    저건 베꼈다기 보다는 히토미 클리셰쪽에 가깝지...
  • 안되는닉은뭐냐?04-03 00:03
  • 일단 보고 반응하기위해 링크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