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 고객센터 전화상담 어처구니 없는 답변들... | 예전 포스팅/2020 나의 이야기
멀라머가 2018. 2. 28. 20:33
http://blog.daum.net/choclub/113
[Daum 고객센터에서 답변드립니다.] - Daum 고객센터 전화상담 번호 안내 서비스 이용 문의 1577-3321(평일 09시~18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개인자료도 자산으로 취급하기 때문에
법적으로 소송걸면 다 받을수는 있지만 그렇게되면 또 비용이 많이 드가거든요
그래서 서비스센터가 있는거구요 .. 그런데 이건... 뭐 ..
무늬만 서비스센터지 해주는건 하나도 없네요 ....
뭐만하면 법규나 다움넷 정책 운운하면서 ..
언제부터 고객한테 그런식으로 응대한건지 모르겠네
다음넷뿐 아니라 넥슨이나 이마트나 다 똑같은 방식으로 응대하더라구요
해줄수 있거나 규제를 완화나 풀어줄수 있는 부분인데
상식적이지 않고 자기들 임의대로 행동하는 원칙이 있던데
언제부터 소비자가 형사법 민사법 변호사들 아는 법들을 다 알고 와야하냐
모르면 당한다고 하더니.....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음은 게시글이나 카테고리 실수로 지워져도 복구 안된다고 하고 ...
자기들 실수하면 착각입니다. 실수 입니다 이러고 -_-
안되면 왜안되는지 설명을 해줘야하는데 무조건 안된다 하고
모로쇠 일관하니 열이 안받을수가 없네요 ..
녹취 내용은 있는데
그걸 일일이 적으면 더 열받을꺼 같으니
그냥 생각나는것만 적어볼께요
(예전에 넥슨서비스센터 녹취한거 글로 올린적이 있는데 하나도 안빼먹고
정말 똑같은 응대방식으로 대응하네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고객의 얘기에 어떻게 해서든 반박이나 법적인거나 정책 얘기를 할꺼면
그럴거면 서비스센터가 왜 있나요? 없애버리지..
얘기를 들어보고 해결책을 최대한 알려주는게 아닌
무조건 모로쇠로 일관하는게 서비스센터인가요?
생각해보니 국가에서 서비스센터를 강제로 만든게 하니까 어쩔수 없이 기업에서 만든거고
기업은 서비스는 해주지말라는 방침이 더 강한거 같네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Daum 고객센터에서 답변드립니다.] - Daum 고객센터 전화상담 번호 안내 서비스 이용 문의 1577-3321(평일 09시~18시) | 나의 이야기
http://blog.daum.net/choclub/111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Daum 고객센터 전화상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안녕하세요, 고객님.
Daum 고객센터 담당자 ㅈㅎㅈ입니다.
문의하신 아이디 영구중지 외 3가지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죄송하지만, 보내주신 내용만으로는 영구중지된 Daum 아이디를 확인할 수 없어
자세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이미 삭제된 아이디에 대해서는
저희 쪽에서도 자세한 확인 및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점 너그러운 양해 바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
첫번째
ㅡㅡㅡㅡ
이전 다른 아이디가 스펨메일 뿌렸다고 영구정지 당했던 내용을 문의해봄
이 부분에 대해 문의하니
아이디 해킹은 자기들이 책임 없고 고객 책임으로 전가시킴??
(보통 유명사이트들은 국내/외국ip같은 경우 다른곳에서 접속시 알려주는 기능있어요
그리고 다움넷도 2014년도 쯤에 이런 기능이 있었구요 ...
없다고 거짓말함 -_
다움넷은 아이디 해킹당한건지 직접 접속한지 확인도 안하고
스펨 뿌렸다고 무조건 영구정지 시킨 경우 ...
ㅡㅡㅡㅡ
두번째는
ㅡㅡㅡㅡ
끝으로 아이디 영구중지로 인해 블로그 백업을 원하셨는데요.
죄송하게도, 블로그에서는 백업 및 자료를 다른 아이디로 이동하는 기능은
존재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른 곳으로 블로그 전체 옮기는 기능 없다고함 스크랩 기능은 있다함
영구중지로 인해 블로그 백업 기간은 존재 하지 않다?
영구정지되면 이의제기 안하면 1개월? 이의제기하면 6개월?
사실 블로그 백업이나 글쓴것들을 이동이나 데이터나 파일형태로 만드는 기능은 있어요
(블로그북 같은경우) 이런 소비자 측면에서는 이런저런 서비스 기능도 없다면 진짜루 허접한 사이트네요 ...
그리고 영구정지 되어도 일부? 데이터 접근이 가능하거든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무엇보다 오래도록 운영되어있고 타인의 자료들이 있는데
무조건적 다음넷 방침을 들이밀면서 안된다고함..
안되면 법대로 하라는 뉘앙스가 보이더라구요 ..
서비스센터가 그냥 법적으로 있어야 하니까 무늬만 있는거 같네요
말그대로 바지사장 처럼 .. 무늬만 있는 서비스센터...
원래 서비스센터는 고객의 불만을 들어주고 그걸 해소시켜 주는 목적인데
이건 그냥 법적으로 어쩔수 없이 만들어놓고 안해주겠다는 의미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두번째 메일..
고객님의 아이디(c****)를 살펴본 결과, Daum 카페에서 [개인정보 보호 위반 게시글]을 등록하셨으며
규제가 누적되어 [2018년 2월 23일] 영구중지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앞서 여러 차례 규제 관련 메일을 드렸으나 동일한 유형의 게시글을 등록하셨으며,
이에 영구중지 해제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러니까 같은날 같은시간 올린 같은 글의 내용을 동시에 2-3개 올리면 같이 묶어서 처리 하는게 아니라
따로 하나씩 1개씩으로 처리해버림 이부분도 사실 어이없네요 ...
거기다 블로그랑 까페랑 다움 정책이 같냐니까 같단다?
같은데 왜 블로그는 1개 까페는 2개냐니까? 편파적인 처리 아니냐고...
똑같은걸 올렸는데 ....이게 엉터리라는 증거
23 일 [뉴스] '배임·뇌물' 김경재 총재 소환…보수단체 지원 의혹도 (3)
23 일 [결함] 펌 - 충북 음성군 금왕읍 교촌치킨 집단폭행 (1:3 인데 경찰새끼들은 무조건 쌍방이래
23 일 [자유] 펌 - 안철수 거짓말 (내용은 얼척없는 소리하는 안철수)
23 일 [결함] 펌 - 나는 김보름을 응원한다 (내용은 이번 스피드스케이팅 빙산연맹과 쓰레기 선수를 응원하는
보다시피 블로그엔 그대로 글이 전시되어 있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래서 문의해 봤죠 왜 어느 부분이 개인정보보호법에 이나 운영원칙에 위배되냐고
하니까 말해줄수 없데 -_-;;;;
?? 뭐 때문에 어느부분에서 개인정보 노출이나 원칙에 위배되는걸 알려줘야하는 의무가 있따고 하는데도
계속 안된다는말로만 되풀이함 ... 사람 힘빠지게 만듬 자꾸..
정말 화가 몰려오네요 ...
누가 신고를 한거냐? 아니면 까페 방침이나 블로그 방침이 다르냐? 다물어봐도 다 같단다
아니면 까페는 모니터링 하는거냐? ... 대답 앵무새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러한 게시글 규제는 ☞ 카페 운영원칙에 따라 관리되고 있으며,
영구중지된 아이디는 규제된 날부터 6개월 후 자동 탈퇴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
세번째
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백업 기능이 별도로 존재하지 않아 서비스 이용에 만족을 드리지 못한 점 사과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은 충분히 검토하여 서비스 개편 시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무조건 도움을 안주겠다는 내용
저는 이해할수가 없네요 a/s센터나 서비스센터가 있는건
그 불만의 최대한 수용하기 위함인데
아예 기능이 없는것처럼 말들을 되풀이 하더군요
흡사 넥슨서비스센터도 2013년도에 해킹당해서문의 했을때 그랬구요
카카오톡 하던 사장이 다음 인수했따고 뉴스 신문에 나오더니
서비스는 여전히 개판이네요? 뭐 듣기로는 네이버 사장이랑 동문이라던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래서 다시 재차 물어봤죠
그럼 타 아이디로 로그인 된 상태에서 백업기능 말고
개인 게시글 저장하는 기능이 없냐?
없다란다?
정말 없냐고 알아보고 얘기 한거다 라고 다시 얘기해봄
없다란다???
그래놓고 자기입으로 블로그 북? 어쩌고 희미하게 흐리면서 말함
그래서 거짓말 왜했냐고?
그 일하는거 자의적인거냐 아니면 본사 방침이냐 하니까
자기 자의적 어쩌고 헛소리함 ...
또 자기가 착각을 했단다?? 본인이 실수하면 착각이고우리가 실수하면 다음넷 방침을 거들먹 거리네요..
제가 그래서 로그인 상태라고 말하지 않았냐 라고 몇번이나 말했다고...
걍 열이 받아서.. 계속 가끔 자기도 모르게 그 뭐라하죠? 짜증난다는 말투 아시죠?
그런 어투가 가끔씩 보여요 칫 ? 체 ? 이런 느낌?
좀 짜증난다는 어투 아시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처음 개인정보 확인하던 직원도 그런 짜쯩난다는식의 어투로 그러더니
(처음 직원의 실수는 자기가 상담자가 아니라 그냥 개인정보 확인하는 사람이고
두번째 연락준 직원이 클레임 담당하던 직원이였어요 )
아니 그러면 처음부터 본인은 개인정보 확인만해주는 담당자라고말을 하던가
그런 얘기도 안하고 상담할게있어서문의했다는데 지가 대답을 안한데
관련자 바꿔준다고만하고 그럼 처음부터 그렇게 말을 하던가
나중에 그럼 담당하는게 뭐냐고 물어보니꺼? 개인정보만 확인한데;;; 초 답답..
두번째 직원도 말하는데 계속 짜증난다는 투로 말하네요?
제가 처음부터 화낸거도 아니고 있는 그대로를 물어봤는데
계속 거짓말만 되풀이 하면서..
다음넷이나 넥슨이나 서비스 진짜개판이네
어떻게 이렇게 똑같이 닮았을까??
무조건 해주지마라는 식으로 행동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