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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est 2/자동차

한국엔 없던 車가 왔다..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출시

by 멀라머가 2021. 10. 9.

[자동차] 한국엔 없던 車가 왔다..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출시 | interest 2/자동차

멀라머가 2019. 1. 4. 05:12

http://blog.daum.net/choclub/13261

 

6인승인가요 저거?

 

저거 말고 앞열만 있는 3인승 만들면

포터 따위보다 훨씬 좋아보이는데

 

(단 뒷 의자 제껴지게 공간 좀 만들어주고 )

 

가격대는 1800 ~ 2천 초 중반?

앞열만 만들면 적재량 엄청나겠는데..

 

1톤 트럭 포터보다 더 안전하고 좋을꺼 같고...

왜냐면 포터는 타다 박으면 앞본넷이 없어서 바로 데지니까..

무엇보다 포터는 후륜이라 겨울철 눈 /비 오면 미끄러져서 사고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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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륜구동 되는 렉스턴이 훨씬 유리해요 .... 5링크...

포터는 하체가 판스프링인가???

 

렉스턴이 1톤 트럭되면 짐실는거 정말 최고일듯;;

전에 만들어 달라 한거 같은데 안만드네?

렉카로 쓰기도 좋죠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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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 근데... 뒤에 적재 공간 더 늘린거 과거에 코란도 있었잖아 ㅡ 어디서 사기치냐 ....

이래서 신뢰도 떨어뜨리는거야 ..

과거에 코란도 스포츠 였나? 뒤에 적재량 늘린거 만들어서 그대로 쓰면서

무슨 새로 설계한것처럼 광고질.... 하여튼 쌍용 이래서 문제임..

 

돈쓰긴 뭘써.. 원래 있던건데 ....

신차 출시한것처럼 사기치지마라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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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트 각지게 고치라고 -0- 보기싫게 훽 올려까기 하지말고.. ;;;

전에 하부 뭐더라 뭐 부러졌다던데..

 

그리고 미션이랑 엔진 체결감이 좋긴 뭘좋아?

쌍용이 디게 못하는 짓거리가 엔진 미션 체결제대로 못하는건데 ㅡㅡ;

 

과거 코란도c나 일본산 그 뭐지? 유명 z미션인가 ?가져와도 제대로 체결못해서 허당치는데 ;;

 

a/s 제대로 못해서 욕먹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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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뭐있더라? 암튼 별에 별거 다있다

 

아 렉스턴 주행성능도 개판이지 ...

 

딴거? 엔진이나 차체 골격인 프레임도 아주오래된거고 ....

 

중국에 팔렸다가 핵심기술만 털리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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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어맨 만들었으면 뭔가 개선된걸 해야지 안해서 망해버리고 ..

 

 

 

 

 

글 적어놓고보니 이상하네요 ..

이거 만들어 달라거

오늘은 쌍용 렉스턴 픽업트럭에 대한 견해.. 또 원가절감으로 픽업트럭 만들려고 하네... | 개인 포스팅

http://blog.daum.net/choclub/84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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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엔 없던 車가 왔다.. 쌍용 '렉스턴스포츠 칸' 출시

CBS노컷뉴스 송영훈 기자 입력 2019.01.03. 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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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스턴스포츠에서 용량, 활용도 높인 '칸'
넓은영토 차지한 몽골 제국 군주 뜻하는 '칸'에서 이름 따와
렉스턴스포츠보다 용량 24.8% 늘어나고 적재는 최대 700kg
가격은 2,838만 원부터 3,367만 원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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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가 3일 선보인 렉스턴 스포츠 칸 (사진=김원유 PD)

쌍용자동차가 렉스턴 스포츠의 적재용량과 상품성을 대폭 높인 '렉스턴 스포츠 칸'을 출시했다. 쌍용차는 국내 유일의 픽업트럭인 렉스턴 스포츠에서 데크 등을 늘려 공간을 넓힌 칸을 앞세워 2019년 자동차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쌍용차는 3일, 신개념 모델 렉스턴 스포츠 칸을 선보이고 2019년 자동차 시장을 공략한다고 밝혔다.

차명 '칸'은 인류 역사상 광대한 영토를 차지한 몽골 제국의 군주를 뜻하는 말로 쌍용차는 확장된 데크와 향상된 적재능력을 표현하기 위해 칸이란 이름을 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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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처럼 렉스턴 스포츠 칸(Rexton Sports KHAN)은 기존 렉스턴 스포츠와 비교해 310mm 늘어난 덩치를 자랑한다. '와이드 유틸리티 데크' 등을 바탕으로 우수한 적재능력과 다양한 용도성을 갖췄다.

칸의 데크 용량은 렉스턴 스포츠보다 24.8% 늘어난 1,262ℓ의 용량을 자랑하고 중량은 75%나 늘어나 최대 700kg까지 적재할 수 있다. 또 8인치 스마트 미러링 패키지, LD(차동기어 잠금장치) 등을 트림에 따라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높였다.

또 적재한계를 크게 높인 파워 리프 서스펜션(파이오니어 모델 기준)이 쌍용차 최초로 칸에 적용됐다. 프로페셔널 모델엔 기존 다이내믹 5링크 서스펜션을 적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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