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나의 이야기

코로나 바이러스 덕분에 알게된 성매매 반대의 모순 여성부나 여성단체가 그 성매매 반대했었나요 그래서 지원금을 준건가 그 성인용 인형을 반대하는거도 이상한 정책이네요

by 멀라머가 2021. 7. 15.

코로나 바이러스 덕분에 알게된 성매매 반대의 모순? 여성부나 여성단체가 그 성매매 반대했었나요? 그래서 지원금을?준건가? 그 성인용 인형을 반대하는거도 이상한 정책이네요? | My story /나의 이야기

멀라머가 2021. 5. 26. 01:08

http://blog.daum.net/choclub/43736

아래 내용은 좀 많이 빠져있엉

원래라면 생각나는게 많았는데.. 까먹었거든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 성매매 관련된걸 하나씩 나열해보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여성부나 관련된걸 반대하던 측의 모순이 들어나요

 

1.성매매는 반대 한다

2.하지만 묵시적? 직접적으로 행동으로 보여주진 않았지만

고위급 관료(공무원 / 정치인 등)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술마시며 즐겼던?

그런거죠?

3.그런데 여기서 또 다른 문제가 바이러스가 퍼지는걸 방지하기 위해서

유흥업소나 주점 노래방 등? 재제 하게되자

굶어죽는다고 아웅대자 지원금을 준다느건. 결국 성매매를 인정한다는거네요?

 

4.그런데 여기서 문제가. 성매매를 암암리해 하다 걸려도

대부분 죄를 뒤집어 쓰는건 남자들이였죠?

 

5.그리고 여기서 이상한 정책들의 문제로 인해 꽃뱀이나 무고로 사람을 잡아넣게끔

법이 유도되었던거도 문제였고요

 

6. 뭐지 성인 인형??을 못들어오게 한다??

 

7. 여기서 심각한 문제가 이상 사상과 정책을 만들던 여성부/여성단체/페미니스트/메갈리언 등 이 설치게 되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여성부는 확실히 어떤 단체가 뭔가 나눠 먹기식 부패한 집단 같아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실제로 우리가 지적하지 않았다면 계속 엉터리적 정책을 했었단 거죠

 

이거 아무리봐도 여성부 자체 일자리를 줄려고 억지로 만든거 같고

그로 인해 그 돈을 정말 쓸모없는곳에 쓰는거같네요?

 

예를들면) 지금 논의되던 여자경찰이 성비율이 부족하니까 낮춰주는척 하면서 개입시켰느데

체력검증부터 논란이 된거죠?

 

소방대원도 여자비율이 낮다보니 낮춰주긴 했느데 엉터리로 했다느거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다른 나라는 여자들이 좀 드세고 힘이 좋긴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서양 여자들 보면 정말 여자같다기 보단 남자같은 형태를 더 취하고 있는거 같더라구요?

 

인터넷 올라오는 조롱하는 짤(사진)들도 보면

대부분 서양식 힘이 쎼거나 원래 뼈대가 강한 여자들이란거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차라리 사무보는 직원들이나 홍보모델이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비율에 맞는 직종으로 보내야하는거 아니ㅏㄱ?

 

하지만 여기서 또 그래되면 편한 직종만 가게 되더라구요??

처음부터 애들 키울때 그나라만의 여러가지 정책이나 복지나 사상이 다르잖아요?

그렇다보니. .. 그리고 뭐 딸 바보고 이런거 홍보할떄우습더라... 자기딸 그렇게 귀하게 키워서

힘든곳엔 못보낸다하고는.. 결국 자기자식만 귀하다 이거지 ..?

 

뭔소리래 -0-

 

 

말이 헛나왔느데 어쨰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렇게 살펴보면 뭔가 잘못 돌아가고 있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결국 성매매를 못해서 지원금을 준다는거도 웃긴일이네

성매매를 불법적으로 했거나 먹고 살길이 막막하다면

다른 재활 치료나 다른일을 할수 있겠금 유도했어야지 않나??

아니면 관련시설을 깨끗한지 검증한다던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만큼 상식적이지도 않고 비논리적이게 행동하는게 여성부 /여성단체/ 페미니스트 (메갈리언) /인권위 인거 같아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것마봐도 대충 잘못 돌아가는게 보이죠?

처음부터 여성부란 존재 자체가 잘못된듯

없애는게 맞다봐요

 

그냥 세금 퍼다가 여자 기득권자나 일자리 창출이라는 목적과

되려 세금낸 한국 시민/국민돈으로 자기들만의 왕국을 만들려는 수작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