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iness·music/내 그림

[스크랩] 그냥 우연히 이전 그리다 삭제한 아나이스 스케치 그림 찾았네요 그리고 리틀 레니플 당첨된 클럽원~

by 멀라머가 2021. 9. 29.

 

[스크랩] 그냥 우연히 이전 그리다 삭제한 아나이스 스케치 그림 찾았네요 그리고 리틀 레니플 당첨된 클럽원~ | happiness·music/내 그림

멀라머가 2018. 3. 7. 04:51

http://blog.daum.net/choclub/1932

 

 

우연히 찾았네요?

 

예전에 그렸던건데

스케치한걸 그냥 지웠는데

지금보니 괜찮기도 하네?

 

 

 

 

 

예전에 리틀레니플 ?이라는거 있었죠?

1기(환염=몬트리히트) 2기(고라파덕) 4기(블랙시리우스) 는

아는애들 다 되게 도와줬어요~

제가 직접하는거보단

주변 사람들이 하는게 나을꺼 같았거든요

 

리틀레니플 3기 때는 서울 넥슨사무실까지

가야해서 가지말라했거든요

그거 때고는 대부분 100% 되었어요 ..

뿌듯..

루그란 - Black Sirius (이스핀)

우리클럽원~ 블랙짱~

 

그냥 우연히 그림 보다가 나오넹?

얼마나 지우다 그리고 반복했는지

종이가 너덜너덜 ㅠㅠ

 

 

테일즈게임에 비슷한거 그린거 있었네요

2017ㅕㄴ 5월 3일 ~ 5월 7일까지

 

 

 

 

 

 

 

 

 

 

 

 

 

 

 

 

 

 

 

 

 

 

 

 

 

 

출처 : 블로그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