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iness·music/내 그림

[스크랩] [그림] 티치엘 쥬스피앙 8등신 캐릭터(김초원2)かみぱに ... [스크랩] [그림] 2011-11-22 티치엘 쥬스피앙 ... [스크랩] [그림] 위시 wissy 200기념 축하(마이클잭슨 - bad)

by 멀라머가 2021. 9. 27.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스크랩] [그림] 티치엘 쥬스피앙 8등신 캐릭터(김초원2)かみぱに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happiness·music/내 그림

멀라머가 2018. 3. 7. 03:48

http://blog.daum.net/choclub/1730

 

 

 

으음 뭔가 한계에 다달았어요...

 

왜 이렇게 색칠이 안되지...

누가 좀 알려줘 ㅠ0ㅠ

 

 

 

 

 

 

 

かみぱに! OST

무슨 음악인가 싶어서 검색해보니

연애 시뮬레이션 음악이였네요

 

 

 

 

 

 

 

 

 

 

 

 

 

 

 

출처 : 블로그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스크랩] [그림] 2011-11-22 티치엘 쥬스피앙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happiness·music/내 그림

멀라머가 2018. 3. 7. 03:50

http://blog.daum.net/choclub/1736

첨에 그릴때잘못 그려서 고생했어요~

 

 

이상하네??

왜 그림이 다지워져 있지?!!!

 

어제받은 일본 노래? 그거도 뭔지 기억안나 ...

 

 

 

 

 

 

 

 

 

 

 

re: 마법기사 레이어스 결말 좀 알려주세요

 

 

공주가 3명의 소녀를 소환한 이유는 마왕을 무찔러 자기를 구해 달라는게 아니라 자기가 세피로를 멸망시키려는걸 막으려고 부른겁니다.(기둥은 타세계의 인간만이 죽일수 있습니다.그리고 그 세계가 망가지던 이유도 의지의 힘으로 지탱되던 세계가 기둥인 공주가 사랑에 빠지자 점차 망가지던 거였지요. 그걸 막기 위해 공주는 자신을 죽이는 용사를 부르게 되고 공주를 살리고 싶었던 마왕은 공주를 납치해 가둬놓은 겁니다 )

결국 공주를 죽이고 3명의 소녀는 울면서 자신의 세계로 돌아갑니다

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3&dirId=30403&docId=138207622&qb=66CI7J207Ja07Iqk&enc=utf8§ion=kin&rank=1&search_sort=0&spq=1&pid=gWKSsU5Y7uhsstPbeyKssc--450555&sid=TtLqaH7C0k4AAGxZVtk

 

 

 

 

 

 

 

 

 

 

 

 

 

 

실제로 보면 잘된걸로 보임...

 

 

 

 

 

이때만봐도 잘된지 알았네요

 

 

 

 

 

 

그릴떈 모르는데

그리고나서 완성해서보면 이상해서 직접 수정해요 ㅠㅠ

 

 

 

머리크기가 이상한듯

치마주름이 이상하네요 그림자도

 

 

 

 

 

 

 

 

 

 

 

 

 

 

 

 

 

 

 

 

출처 : 블로그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스크랩] [그림] 위시 wissy 200기념 축하(마이클잭슨 - bad)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happiness·music/내 그림

멀라머가 2018. 3. 7. 03:52

http://blog.daum.net/choclub/1739

 

 

섹시한 밀라가 필요하다길래~~

 

첨에는 목이 이상

눈의 위치가 안맞아서 수정 x 20

2011-11-28 새벽 2시 다된듯

 

 

 

 

 

 

마이클잭슨_배드 bad

 

 

 

 

 

 

 

 

 

 

 

 

기본에 충실하자~~

아무리 계속 봐도

어디가 문제인지 정확히 집지 못했어요

목부분인데 이리저리 그려도 ㅠㅠ

 

 

 

 

 

 

목이 어색해~

 

 

 

 

기본은 이거~

 

 

 

몇일쨰 미루다

오늘 했느데

그림 자체가 지저분해지네요

아직도 선색을 제대로 할줄 몰라성...

 

 

복잡하게 하면

더조잡하니

단순하게 했더니

금방이네요

오히려 쉽게하니 좋네요

너무 과도한 그림자도 않좋았네요

 

 

 

 

이렇게 기본을 그려두고 옷을 입히면 쉽답니다~

 

 

 

 

 

 

 

 

 

 

기본 완성~

 

 

 

 

 

 

아무리봐도 목이 이상하네 ㅠㅠ

그래서 아래에 수정했어요...

 

 

 

 

 

 

 

 

 

 

 

 

 

 

마이콜 >_< ~

원본사이즈 그림 지저분하게 되어서

(그림을 클릭해야지 원래 사이즈로 보임)

 

 

 

근데 어디서 많이본 장면이다 했더니

전에 비슷한 포즈가 있엇네요

장갑까지 그리는걸 깜빢했네요 ㅠㅠ

-0-!

 

 

 

 

 

 

 

http://pds21.egloos.com/pds/201111/26/74/bad.swf

 

출처 : 블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