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iness·music/자유

[스크랩] 개인적으로 타보고 싶은 차 외제차 가격 값어치 자동차 승용차 국내법이 이상해서인지 국내만 들어오면 서비스 개판..

by 멀라머가 2021. 9. 22.

[스크랩] 개인적으로 타보고 싶은 차 외제차 가격 값어치 자동차 승용차 국내법이 이상해서인지 국내만 들어오면 서비스 개판.. | happiness·music/자유

멀라머가 2018. 3. 7. 16:53

http://blog.daum.net/choclub/2184

차라리 90년도때 일본 차나 50년도-80년도 댸 클래식한 미국차나...

 

왜 명차들 많던데ㅐ..

 

제가 태어났을떄나 저같은경우 ~이런차들이 타보고 싶네요~

근데 그림편집이 너무 힘드러

* 단 보험비 세금 기름값 부품비 경제적 사정 다뺴고

차 자체만으로 그냥 타보고 싶은차라면....당연 비싼차

 

운전의 재미를 안다면

도요타 신형 86GT 를 추천하지만

왜 한국만 들어오면 가격대가 ??? 다른나라에선 2000만원대 후반에 내어놓고

그러더니... 뭐 회장말로는 저렴한가격에 자기가 튜닝파츠 만드러서하라더니.

어이가없네.

임프레자만든 회사의 BRZ랑 쌍둥이~

이 가격대면 그냥 임프레자 ㅈRX 를 사겠다

뭐WRX STI도 에보10도 가격대비 너무 가격이 높다는게 문제지만...

딱보면 3-4천만원대로밖에 안보이는데...

 

닛산- 1억넘는 GT-R이나 예전 스카이라인 gtr34 악마의 z라 불리우던 350z 370z

 

 

마쯔다?- rx시리즈 사반나 rx7 rx8 이나

bmw1 bmw3 m시리즈나

 

벤츠는 역시 sls amg... 그치만 e클래스의 63 amg도

 

아우디-의 뉴a4 나~ R8은 넘비싸서 ㅠㅠ 꿈도 못꾸지...

뉴a4의경우 전륜과 사륜구동 잘보고 구매해야되요

콰트르 TFSI인가 ? 암튼 하체보면 4륜인지 2륜인지 금방 알수 있어요~

 

미쯔비시의 - 4륜 에보3나 에보4나 에보10

쉐보레 -g2x나~

미국차 -미드에나오던 키트 --> 머스탱이나

기타등등이 좋던데~

페라리면 -역시 458이탈리아~

하지만...

결함때문에 잘탄다능...

이건 그림같은데?! 마음에 드네요 디자인..

이게 599g 머라던데 차이쁘네요..

니콜라스케이지는 페라리 엔초를 타고~

람보르기- 니면 머더라 모델 이름이 기억안나네 -0-;신형 나온거 있던데 가격 저렴한거..

아 ~~ 람보는 구분쉽게 하는건 뒤에 흡입되는 배기구를 보면 대충 알지두 ㅠㅠ

미래에서온 비행기 같네요 생긴게..

폭스바겐- 하면 역시 제일 등급높은 골프 RI32던가? 5세대이긴 하지만 (6세대까지나왔다네요) 6세대는 엔진성능의 3200cc가 없다는..

6대는 외곽으로 나갈려는 전륜성향을 많이 잡았다고는하지만...

 

하 지 만 전륜이라는거......

스바루- 임프레쟈 wrx sti 최고 상위 버젼~

갸~~ 난 이게 맘에 드러1!

근데 우리나라 못드러오는 이유가 배기음이 100데시벨? 이상이라고 뉴스떴던데.. 자세한건 자유게시판에 적어둔듯??맞나?

결함게시판인가? 기억이 잘 -0-;

 

- 미니쿠퍼 2도어 차량 인가?! 그거..

역시 파란색이 이쁘네요

마트 갔다가 주차된거 봣느데

차 은근 크더라는;; 묵찍하게 생겻어요;;;

서브카로 가꼬싶다 ㅠㅠ

로터스 - 엘리스 / 고성능 엑시지?!

참고로 엘리스랑 엑시지는 차이가 있어요..

엘리스는 지붕에 저 공기 흡입구가 없지??? 기억이 잘 ...

렉서스 - IS F (고성능모델로 5천만원넘음 ...)

에스틴마틴 - db9 같은거도 좋아하구~

인피니티 하면 g37 정도...

재규어는 유명하지만 취향이아니라서...

외제차 어떤걸 봐도 부품비가 너무 비싸요 ..한국만오면 -0-;

크라이슬러하면 - 역시 g300이 좀 유명? 근데 너무 서민뻘나요 기름마니묵고...

포르쉐하면 - 파나메라 타보고 싶네요 그것도 awd로 ~

혼다 - 역시 s2000

험머 는 기름 퍼먹던데....

폰티악 파이어버드 예전에 그렇게 타보고 싶었던 찬데. 지금보니 좀 그러네요 ^^;

어째든 이정도?

 

특히 오늘 느낀건데 4륜구동 차량이 눈이나 빙판길에 더좋다는거...

그리고 차살때 하체 부품 ㅎ ㅓ접한거나 원가 절감 드간건 돈없으니 사는거지 ㅠㅠ;

알루미늄합금으로된 앞뒤 양쪽 받쳐주는 부분이 부식없고좋다던데~

그리고 토션빔은 솔직히 쓰지마

거기다 차체 강성이 단단하게~

그리고 옆으로 넓직하고 낮게 좀 만드러주징.. 왜 그게 안될까?

갠적으로 살수잇다고 볼수있는게 랜서에보x(10)

단점은 연비가안좋고 납작하지가 않아서 아쉽네요 랜서11떄는 연비랑 좀더 옆으로 넓직하고 납작하게 만드러 주고~

하나더 차량이 너무 무거운거 같네요 엔진무게나 낮게 낮춰주길 바래요..~

디자인은 맘에 들던데...이;뻐~

임프레자는 예전 98년도인가 2002년도 인가 두가지 모델이 맘에 들던데.. 라이트가 4각형 모양으로 된겅..

아래는 짤방?!

벤츠인데 뭐더라....

닛산 gt-r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그 유명한 -0- 이름 까먹음 ㅠㅠ 부카티?

벤츠 c클이던가? 기억이 잘...

폭스바겐 시르코?!

국내버젼은 이상하게 성능 낮은게 왓다죠?

이게 란에보 - 에보x (10)

전 희안하게이런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담에 탄다면 이거 꼭 타보고 싶네요

얜 뭐더라...

튜닝된 벤츠e300

역시 e300 모델 인데 드레스업 하니 장난 아니네요?!

CTS-V, CTS쿠페 캐딜락 두가지 모델 중 문짝4개달린 v 인듯?

LF-a ?

ssc

코닉세그

배컴의 롤스로이스 팬텀?

4900만원대에 팔리고 있는 아이코닉 스피라

스피라 믿음이 안가는데 탑기어코리아(자체가 압력을 많이받는지 현대까는건 안나오더라 ㅡ,ㅡ)

첫회방송할때 제대로된 테스트안하고 그냥 고장난것처럼 풀숲에 가더라 ㅉ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