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iness·music/자유

[스크랩] [잡담] 어제 술마시면서 한 내용들

by 멀라머가 2021. 9. 22.

[스크랩] [잡담] 어제 술마시면서 한 내용들 | happiness·music/자유

멀라머가 2018. 3. 7. 16:21

http://blog.daum.net/choclub/2110

 

그전때 내가 모임에 안나간다고 했을때 8명있었는데

역시 예상대루 내 뒷담을 했다는...

A양 (덜뚱뚱 말을할때 상대방의 대화내용을 최대한 심각하고 과장되게 표현하는 경향이 많다.)

B양(처진눈 남의얘긴 귀닫고 자기얘기만하고 말할떄 상대방의 말을 무시해버리는경향이 강하다)

L양(외모는별로지만 중립적을 고수할려고한다 하지만 허세가 강하다)

JO양( 분위기가 타락?했지만 중립적 입장을 고수하고 그러면 그런거고 아니면 아닌거다 대놓고 확실히 말하는 타입)

cho양 (나 아는사람은알지?)

LE양(연애때매 바쁘다고 잘안나온다 걍 눈치껏 할말만하고 남 신경안쓰는타입)

LEE양(중국조선족?이라한다 B양이 일하던곳에서 친구맺어서 사람들과 알게된사이

외모는 봐줄만 하지만 성격이 너무 틀어박혀잇어서 역시나 귀닫고 산다)

나머지 성을 모르겠다 대화를 거의 별로하지않는다

 

어제는 L양과 JO양 cho양 이렇게 만났따

L양은 상대편을 들어주긴하지만 약간 중립적

JO양은 중립적입장

나(cho)또한 좋게 볼려고 노력중

 

이것저것 친구기린 서로 왠만해선 하지말자고 L양한테 얘기를 했다 암튼 이런식으로 얘기를 하고

12시넘어서 집에와서 JO양과 1시간반정도 전화통화를 하면서 새로운 사실을 알게되었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번주 목요일날 7월28일 이전에 수요일날 A양이 문자가와서 목요일 시간되면 나오라한다

그래서 나는 "또 4명이 모이는건가? 하고 나가봣자 어차피 7월14일날처럼 너네끼리 얘기하다 끝난다고 그냥 안나간다" 고 말했다

 

그러다 7월28일 모임에 8명인가 나왔었다

그중에 중립을 고수하던 JO양이 날 부르는것이다 나오라고 그래서 알겠다하고 나갔따

그런데 내가 모임 나가기 몇십분전에 LEE양이 불만을 표줄한것이다

내가(LEE장본인) 전화해서 부를땐 안나오더니 JO가 부르니까 나온다고 애들한테 말한것이다

그래서 그 얘기를 오늘 새벽에 듣고 아침에 kt본사에가서 통화 상세 내역서를 뗴어서 집에왓다 그런데

2011년 6월25일부터 7월21일사이의 내역만 없는것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래서 다시 그 먼 전화국을 차타고 또갓더니 7월 21일날 2대의 전화를 가지고 잇던 내가 한대를 삭제하고 삭제한 번호를 받아서

전산상 누락이되어있었다고한다 그래서 새로 다받았다 8개월까지는 통화내역서를 뽑을수 있다고 한다 (7월21일날 전화 삭제한 이유는

아트릭스폰이나 갤s2를 구매할려고갔는데 9월달에 신규4g폰이 나온다고해성 기다리는중)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래서 그 통화 상세 내역서를 보니 6월16일날 내가 문자를 LEE양한테 보낸게 있는데 답변을 못받았었다...

그후에 7월14일날 9시39분에 LEE양이 술마실꺼니 나오라고 한거고 7월15일날10시 39분에 내가 전화해서 (일하다가 자고잇었는지 잠결에 받는 소리) 오늘 LEE양한테 전화해서 A랑 B랑 만나서 술한잔했다면서 얘기하고 끊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내가 L EE양 번호를 알게된게 6월 초였을거다 그것도 내가먼저 연락처를 달라고햇다 그 6월초전화번호 받을 당시 A양 B양 C양 L양 LEE양이 이였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결론

 

그러니 결국 LEE양이 그당시 7월14일날 자기들끼리 얘기하고 없는사람 취급하고 말 먹어버리니 기분나빠서 돈내고 나온걸 자기딴엔 기분나빠서 8명모였을때 없는 거짓말을 하게 된거

대놓고 이미지하락을 시키기 위해서 고의적인 내용을 말한거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