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fect·insight/법

아니 이상하네요?실종 수사팀이라면서 휴대폰 번호만 왜 있나요?어디 경찰서 어디 인지 정도는 밝혀야 하지 않나? 사람 찾아달라하는거도 정확히 경찰에 신고가 되고 경찰이 맞는지 신원확.. ..

by 멀라머가 2021. 7. 13.

아니 이상하네요?실종 수사팀이라면서 휴대폰 번호만 왜 있나요?어디 경찰서 어디 인지 정도는 밝혀야 하지 않나? 사람 찾아달라하는거도 정확히 경찰에 신고가 되고 경찰이 맞는지 신원확.. | My story /나의 이야기

멀라머가 2021. 1. 9. 10:43

http://blog.daum.net/choclub/37569

아니 이상하네요?

실종 수사팀이라면서 휴대폰 번호만 왜 있나요?

어디 경찰서 어디 인지 정도는 밝혀야 하지 않나?

 

왜냐면 실제 무슨관계인지도 모르고

서로간에 불화가 있는지

아니면 문제가 있어서 갔는지는

아무도 모르는일이라서

경찰에서 확인후 실종 신고자 찾는거 요청하면 모를까

 

저렇게 어디 경찰서인지도 안나타있는걸 도와주다가

나중에 문제 생기면 누가 책임자나요?

 

아무리 선행이 좋다해도

글쓴이 내용만보고 무조건 도와주는건 문제가 있다라느거에요

보배가 홍신소는 아니더라도 .. 최대한 그것에 맞는것은 있어야 한다는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