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fect·insight/결함

2021.09.16 화이자 백신 2차 이틀째 인데..

by 멀라머가 2021. 9. 17.

2021.09.16 04:22

화이자 백신 2차 이틀째인데..
처음부터 더 오래가네요 ....

오전 8시 반에 주사맞고 ..
오전 11시 넘어 잠들어서...
오후 6시쯤 깻는데. 그전에 자주깨지만..

통증이 한 5-6시간 지나면 서서히 나타나던거 같더라구요?
그후에 오후6시쯤되면 아프기 시작하고..
그래서 진통제를 먹었죠..
그후에 11시넘어서 다시 아프기 시작하고
보통 약을? 잘안먹는편이라서..
진통제가 7시간은 가던거 같던데.. 뭐 자주먹으면 그만큼 줄어들겠지만.

어째든 아침내내 좀 더 ㄹ아픈편이여쓴데 ... 소 중 대 라면 .. 소 중 중간쯤?

그후에 아침에 8시넘어서 잠들었느데.
계속 자다깨다 한듯 아프기도 아프고 ;;
팔을 못들겠더라구요 ... 자면서 추워서 그런지
몸에 열도 조금 나고 ?!
어쨰든 실컷 잤나? 싶어서 오후 6시쯤되었나??
하지만 반전. 왠걸. 아직 점심시간 지난거였네?
에라몰겠다 더 자야지하고 ... 오후 3시넘어서 다시 깸..
개가 자구 산책 가자해서 ㅠㅠ

어째든 계속 아프다가 7시 40분쯤 다시 진통제 한알더먹고.
그후부터는 팔내리고 있으면 진통을 덜오네요.
근데 팔을 올리면 조금 아프긴 하네 ;;

어째든.. 1차 떄보다는 더 오래 가네요 ;;
화 수 목
목요일 아침 8시 30분되면 3일재네요 ~
그러니까 첫날 저녁부터 ~ 둘쨰날 아침엔 더 극심하고..
3째날 되어가기전에 다시 가라안는듯..

솔직히 진통제 없어도 버틸만해요
오히려 아픔때문에 잡생각이 덜나서요 ...
아프면 마음속 아픈 그런 생각도 안나잖아요 ㅠㅠ
그래서 되려 스트레스 덜 받는 느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