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fect·insight/결함

[스크랩] [해킹] 네이버 아이디 이유 모를 해킹 당함

by 멀라머가 2021. 9. 16.

[스크랩] [해킹] 네이버 아이디 이유 모를 해킹 당함... | defect·insight /결함

멀라머가 2018. 3. 8. 05:30

http://blog.daum.net/choclub/2947

 

얼마전에

이유를 알수 없는 네이버 아이디가 해킹을 당했네요 ...

아직도 이유를 모르겠고

 

네이버에서 아이디가 해킹당했는지

보호하고 있네요~

다행이 이런기능이 있다는게 다행인듯..

 

제 개인적 의견으로는

타 사이트에서 아이디랑 비번을 똑같이 만든 적이 있는데

 

거기서 막쓰는것 같네요

증거는 없지만

 

왜그러냐면 거기뺴고는 제가 같은 아이디를 쓴적이 없다는거죠 ..

 

 

 

 

 

 

아이피를 보면 일본으로 나와있네요

 

하지만 이런건 속이는건 식은?죽먹기죠...

 

 

원하면 이메일 주소로도보내주네요~

 

 

 

 

 

그냥 검사해보니 아이피가 ..

153로 시작되는건 일본쪽 아이피인가 보네요..

이런거야뭐 프록시 속이는 프로그램이나

장비 있음녀 쉽게 경유해서 속일수 있는거라서...

 

 

 

 

 

 

 

결국 비번을 바꿧네요~

컴퓨터에는 바이러스가 감지되지 않고 있어요 ...

윈도우도 새로 설치했기에

 

혹시 예전에 해킹당할때 그떄 같이 다른거도 비번이 털린거 아닐까...

모르겠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네이버가 추천하는

아이디 도용을 막기 위한 팁!!

 

 

 

 

 

출처 : 블로그

글쓴이 : 멀라머가 원글보기

메모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