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 posting/문제 해결 방안 (국가,공무원)

안녕하십니까 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를 통해 위원회에서 처리한 민원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바쁘시더라도 한

by 멀라머가 2021. 9. 12.

 

 

이런거 한다해서 달라진게 없네여 ...

 

안녕하십니까? 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를 통해 위원회에서 처리한 민원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바쁘시더라도 한 | Free posting/문제 해결 방안

멀라머가 2019. 5. 2. 11:33

http://blog.daum.net/choclub/16699

[Web발신]
안녕하십니까? 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를 통해 위원회에서 처리한 민원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바쁘시더라도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의 조사원이 전화설문을 실시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설문조사 발신번호(발신전용) : 02-3276-9705, 010-2643-9266
*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콜센터 : 02-3278-8598

아래의 주소를 클릭하시면 국민권익위원회 홈페이지에서 본 조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acrc.go.kr/acrc/board.do?command=searchDetail&menuId=05050101&method=searchDetailViewInc&boardNum=79274&currPageNo=1&confId=2&conConfId=2&conTabId=0&conSearchCol=BOARD_TITLE&conSearchSort=A.BOARD_REG_DATE+DESC%2C+BOARD_NUM+DESC

- 발신번호 : 콜센터번호(02-3278-859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