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20210131 비매너 : 스크린샷/영상 - 오후 11시 39분 ~ 11시 55분 | Free posting/테일즈위버 OST
멀라머가 2021. 2. 1. 18:20
http://blog.daum.net/choclub/38697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글 내용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
답변
ㅡㅡ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입니다.
고객님의 경우 상대방이 게임 이용을 하지 못하도록 하기 위한
근거 자료 확보가 여의치 않아 시일이 소요되고 있다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__)
고객님의 고충에 대해 깊히 공감하며
보내주신 내용과 자료도 모두 꼼꼼히 확인하고 있으나,
특정 캐릭터 또는 특정 접속 IP 에 대한 게임 이용을 차단하기 위해서는
비매너 행위를 입증할 수 있는 게임 기록을 통한 근거 수집이 필요하며,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사항임을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에, 계속해서 신고 대상자에 대한 게임 기록을 확인하겠으며,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을지 고민해나가겠습니다.
고객센터에서는 고객님 한 분 한분의 문의를 확인하고,
해결해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ㅡㅡ
질문
ㅡㅡ
밖에 나갔다 와보니. 또 이 난리를 쳐놨네여 ....
나중에 다른분들이 다 치워줌...
ㅡㅡㅡㅡ
ㅡㅡㅡㅡ
넥슨 고객센터나 개발자나 관리자는 별거 아닌일이라 생각하시는지 모르겠지만
게임을 예전부터 하던 사람들은 이런일 처리조차 제대로 안해주는 넥슨이 문제란거에여....
귀찮게만 느껴지니 일처리가 제대로 안되는걸
오히려 이렇게 문의보내는 사람 책임으로 떠넘길려고 하니까여
그쪽이 일처리를 제대로 안해줄수록 시간은 계속 가고
게임 이용자는 계속 고통받는다는거에여
그런데 이렇게 해놓고 나중에는 이상한 정책으로 또 바꿔서 피해자한테 더 큰 피해를 주는
정책으로 가니까 문제였죠 ...
지금도 넥슨은 20년전이나 변함이 없네여
본인들 아는사람이 남한테 괴롭힘당하거나 줘터져도
이렇게 대충 일처리 할수 있나요?
객관적 자료?
제가 얼마나 많은 내용과 스크린샷을 보내줘도
또 그 소리 하겠네요?
누군 시간이 남아돌아서 이러나요?
이거 영상 찍고 보내고 스크린샤 ㅅ찍고 보내고
정리하고 시간 적고 ... 그렇다고 바로 영상이 올라가는거도 아니고
한번 보내면 한참 기다렸다가 다시 문의 내용 보내야하고..
한두시간이 아니라 벌써 몇주나 지나고 몇시간이나 시간허비를 한지 아냐고요
ㅡㅡ
답변
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영상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영상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영상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스크린샷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