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 posting/테일즈위버

[게임] 테일즈위버 - 멀정한템이 그냥 팔리네 .. 락기능도 없는듯 ... 테일즈위버 x눔들아 캐쉬 팔았으면 명시를 해두던가.... 그런거도 없이 안된다고 일관하냐 여전히 개짓거리 하네

by 멀라머가 2021. 9. 4.

[게임] 테일즈위버 - 멀정한템이 그냥 팔리네 .. 락기능도 없는듯. | Free posting/테일즈위버 OST

멀라머가 2019. 2. 11. 02:19

http://blog.daum.net/choclub/14313

 

중요템은 락기능을 만들어서 못팔게 해달라고 전에 얘기해도 듣지도 않더니.

결국 이런 사다닝

 

그렇다고 저템이 자주 나온느거도아니고 거의 10년이 넘어도 출시 다시 안하던데;

 

 

잉?

상점에 판듯??

없네??

 

아니 애초부터 이런 귀중한거는 왜 상점에 1원에 팔리게 한건지 모르겠네요?

 

곰인형인가 그건 안팔리게 해노코는;;

이해 불능.

 

실수로 저만 이런 경우 아니라

다른분도 이런경우 있더라구요

 

전방님도 열기구인가 그거 모르고 빙한 구슬인지 알고 팔아버렸다던데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문의해봤는데

 

뭐 넥슨 게임문의하면 예전부터 다 안된다는식이였으니 뻔한 답변 나올꺼 알지만...

 

그래도 한번 해봄

안되면 그냥 슬슬 접는 쪽으로 가야지..

예전에 2012년도 때 해킹 당했을때도 그랬지

 

 

 

 

 

 

 

좋아요공감

공유하기

글 요소

 

근데 사쿠 생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테일즈위버 x눔들아 캐쉬 팔았으면 명시를 해두던가.... 그런거도 없이 안된다고 일관하냐? 여전히 개짓거리 하네 | Free posting/테일즈위버 OST

 

 

멀라머가 2019. 2. 9. 00:50

 

http://blog.daum.net/choclub/14260

 

 

 

 


등록일
2019-02-01 23:13
처리상태
처리완료

제목
해당 문의는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취소처리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캐쉬템은 청약철회 /환불/선물준기록도 남지 않나요?

내용
문의내용이 삭제 되었습니다.
[기재 양식]
1. 선물한 아이템명: 정령의 신전 추가 입장 티켓 (5개)
2. 아이템을 선물한 날짜 :2019-02-01 새벽 12시 ~ 1시 반 사이?
직접구매한건 넥슨 쪽지로 오는데 선물한건 쪽지가 없네요?
3. 선물을 원하셨던 캐릭터의 서버/캐릭터명 :제르나/나뤠2세
4. 실제로 선물하신 캐릭터의 서버/캐릭터명:제르나/고소미이

내용 :
나뤠2세(시벨린) + 설니(로아미니) = 동일인
원래 나뤠2세(시벨린) 캐릭터가 3차 각성을 위해 정령의 신전을 가게되는데
이게 하루에 갈수 있는 횟수가 정해져 있어요

그래서 정령의 신전 추가 입장 티켓(캐쉬템)을 구매했는데
이게 1회 교환이 되는지 알고 "설니"(로아미니) 캐릭터로 선물했는데
교환이 완전 안되네요? 청약철회 같은거도 없고.. 그렇다고 환불도 안되고?
쪽지로 선물준거도 기록에 안남네요?
설니(로아미니) 입장권(5개) -> 나뤠2세(시벨린)으로 옮기고 싶어요 ..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성 스토리텔링 RPG 테일즈위버 입니다.

 


아이템을 잘못 구매하여 청약철회 문의를 보내주셨네요.

 


갑작스러운 상황에 많이 당황스러우셨을 텐데요,

 


게임 내 인벤토리로 아이템 이동이 완료되었을 경우

너무 안타깝게도 청약철회와 아이템 이동의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ㅠ_ㅠ

 


캐시샵에서 구매한 아이템의 청약철회가 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으며 게임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랄게요.

 


[청약철회가 되지 않는 경우]

1. 선물한 아이템 또는 선물받은 아이템은 청약철회를 할 수 없습니다.

2. 구매한 아이템 중 구매 후 7일이 지난 아이템, 게임 내 인벤토리로 이동한 아이템,

패키지 중 일부로 사용한 아이템은 청약철회 할 수 없습니다.

 


간절한 마음으로 고객센터를 찾아주셨지만,

직접 도움 드릴 방법을 찾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혹시 도움이 필요하신, 다른 일이 있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다시 찾아주시기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위와 같이 선택하신 이유는 무엇입니까? (중복선택가능)
•답변이 너무 오래걸렸어요.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어요.
•질문한 내용에 대한 답이 아니었어요.
ㅡㅡ; 1회 교환패치라도 해달라고요 .. 아니면 교환불가라고 명시를 해두던지.
그런 내용도없이 그렇게 캐쉬팔면 어떡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