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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ee posting/게임 포스팅

[게임] psp용 2006 이니셜D 스트리트 스테이지 (쿄코RX7FD3s vs GT-R34 료스케RX7 FC vs GT-R34)

by 멀라머가 2021. 9. 3.

임프레자 vs fc3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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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 2021-1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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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웃긴게 순정으로도 어느정도 기록이 나오네요

뭔가 좀 답답하긴 한데.. 그래도 할만한듯.

 

근데 시간 단축은 확실히 계속 해주면서

연습을 해야되네요 감각 때문에...

하지만 완벽한 튜닝을 전혀 모르겠다는..

 

임프레자 ef소나타 닮은건 출력이 별로 덜나오네요.

뭐 그전꺼도 마찮가지고. 왜그러지?

 

gtr34 aw가 그나마 코너링외엔 안정성이 괜찮은편이긴한데 불만이 있긴하네여;;;

 

다음넷 망했는지 익스플로러에서는 영상 업로드가 안됨...

2021년 5월 이후 부터 ~ 현재까지...

문의해도 고쳐지는척 하더니 안되더라 ㅠㅠ..

 

로쿄 FD3s vs 2003? 임프레져 WRX
임프레쟈 vs FC3s

 

 

순정으로 ㄷㄷ

20210908 닛산 gtr 순정 vs 료코

 

튜닝된걸로

20210929 임프레자 vs fd3s 료코

 

 

이건 임프레 그뭐지 ef소나타 처럼 생긴걸로 한거..

임프레자 vs fc3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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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psp용 2006 이니셜D 스트리트 스테이지 (쿄코RX7FD3s vs GT-R34 / 료스케RX7 FC? vs GT-R34) | Free posting/게임 포스팅

멀라머가 2021. 5. 17. 10:08

http://blog.daum.net/choclub/43305

 

 

아직 튜닝을 뭐해야될지 모르겠네요 ㅠㅠ

담에 최대한 괜찮은 튜닝도 올려야겠네요 ;;;

 

p.s 실제차량이라면 여러가지 변수 때문에 저렇게 안되요? 아시죠?

실제라면 차량이 회전하거나

 

타이어나 엔진 도로 상태 비오는날 물고임. 뭔가 튀어나올지도 모르고

별에 별 일이 다 있기 떄문에

다 정해놓고 타는 서킷이나 연출된 지역이 아닌이상 절대 저렇게 탈수가 없음...

 

 

 

p.s 라인 제대로 못타겠어

조작이 맘대로 안되니 답답...

 

저런 좁은 길은 정말 라인을 잘타야지

벽에 안꼴아 박던가 낭떠러지로 안떨어지죠 ;;;

 

안그럼 회전반경이 좁아져서 회피할수가 없게 되거든요

 

실제차라면?

정말 자기 핸들링에 맞고 컨트롤 잘되는 차량을 고르셔야 해요

 

 

 

p.s 아스팔트 바닥에 붙어서 가는 느낌은?

그립감이라해서..... 계속 바닥에 붙은 느낌으로 갈려면?

계속 가속페달을 밟아서 고 RPM을 만들어줘야하지만

 

원하는 방향으로 회전 할려면

가속 페달에 발을 띄고 회전하면

원활한 회전 가능해요

 

하지만 저런식은 실수 조금만 해도 밸런스가 깨져버리니 조심해야됨...

사고나니까여 ;;

 

 

 

p.s 튜닝카드 모우기 힘드니. 그냥 치트 쓰는게 빠를듯 싶네요;;;

그리고 튜닝카트 활성화는 카드 고르는 메뉴 메인에 있거든요

그거 눌려서 new 카트를 활성화 해줘야되요 ..

그거도 모르고 이제껏 안눌렀...

 

 

뭐 다른 사람이 타는건 FR도 있느데 코너가 좀더 괜찮은편...

같은 차라도 A? B? C? 순정?

이렇게 4가지 타입도 있고

더 적은경우도 있거든요

 

저는 아마? 순정?으로 고른듯... 그래서 튜닝 간단하게 한겅.

 

 

이렇게 만들면 되네영

 

ps. 아참 영상 찍을떄는 렉이 걸리거나 화면이 작아져서 감으로 하다보니

제대로 실력이안나와여.. 저거보단 좀더 잘해영

 

 

얼마전까지 속도가 느린 이유가 변속 방법을 잘 몰랐네요

 

이렇게 레드존에 도착했을대 변속해주면 되네

그리고 오르막에서는 좀더 빠른 변속이 필요하고

예를들면)업힐? 5단에서 6단갈려면 오르막 코스는 130km이상? 속도가 붙어야하고

 

예를들면) 다운힐? 내리막은 또 반대로 4단에서 5단 갈려면 ~ 115km이상? 속도가 붙어야 하네요 ;;;

 

이게 스테이지마다 다르네?

그리고 어떤 차량들은 평지나 내리막 코스는 괜찮은데

이렇게 오르막 코스가 있는 맵은 또 지멋대로 움직이더라구요 ㅠ

 

암튼 이제 GT R34 6단 변속기? 사용은 좀 알겠네요

얼마전보다 훨씬 빠른 느낌도 들고

 

그리고 브레이크를 적당히 사용해주니 확실히 나아지네요 ;

 

 

 

제가 볼때는 직선 안정성과 박아도 어느정도 속도 유지되면서

적당히 코너 안전하게 도는 6단 변속기? GTR34가 제일 무난한거 같아요

 

주인공 차나 주인공 아빠가 타는 임(일명?분)프레자는 정말 연습이 많이 필요한거고

AE86같은 경우 잘못하면 인코스로 더 들어가서 박기 일수거든요 ;;; 컨트롤 힘듬;;

븐프레자는 직선이나 코너링은 좋지만 너무 민감해서 조작이 더 힘드네여 ㅡ

 

 

닛산 GT-R34 4WD 초보들이 타거나

pc용 패드가 고물이라도어느정도 조작이 가능해서 차라리 나은거 같아요

psp용 에이스컴뱃2 어설트? 같이 무난하고 노멀한 조작감이거든요

딱 맞아 떨어지는 그런거;;

 

하지만 코너각만 좀더 유연하게 들어갈수 있었으면?? 아쉽..

차무게랑 코너링 한계치가 좀 부족해서요 ;;

 

(그래서 이게 좀 코너가 부족하니 다른 차량 한대가 더 있져

스바루 임프레자 WRX STI 6단변속기

2001년도인가? 2003,년도 쯤에 나온거였나? 그거 이썽요

구형 99년도인가 나온 ef소나타 앞모습 ?? 비슷하게 생긴?? 아닌가? 어쨰든)

 

하ㅏ지만 지금이 오히려 최적의 밸런스일지도 몰라요..

 

 

실제 차량은 안타봐서 모르게쎈요?

예전에 이런 차량엔 관심이 없었거든요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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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존에 변속해야될지 아니면 레드존 오기 바로전에 변속해야될지

애매했거든요 ;;

그래서 4단 5단만 썼는데 ;;

브레이를 안쓰니 되려 안좋더라;

그래서 브레이크를 쓰면서 5단 6단을 변속하느게 더 빠르긴하네요

 

 

 

졸려서 기어변속 실수를 많이 하네 ㅠㅠ

이제 두번 해본거라서 ;;;

 

담에 다시 튜닝 이것저것 마져보고 최대한 제대로된거 찾아야겠네요 ..

 

 

어째든 이제 6단까지 쓸수 있다. 브레이크랑 기어변속만 잘하면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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