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양아치 닌텐도 **이들... 계속 네이버나 유투버에 애플처럼 감성질 광고질만 하네? 서비스센터나 늘려라 --; 그리고 게임 절라 비싸게 한국에 팔아먹네? | Free posting/게임 포스팅
멀라머가 2020. 9. 14. 06:57
http://blog.daum.net/choclub/32606
양아치 = 닌텐도
2년전 한국 유저들의 닌텐도 평가는 개판인데. 현재도 진행형 ---; (2018.03.09. 한국 시장 홀대? 닌텐도 스위치를 둘러싼 끊임없는 논란 ) |
http://blog.daum.net/choclub/30775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뉴스 -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닌텐도 AS 신청 폭주로 한달 이상 대기해야..."수리 지연 언제 해소될 지 몰라"
http://blog.daum.net/choclub/30482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뉴스 -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닌텐도 AS 신청 폭주로 한달 이상 대기해야..."수리 지연 언제 해소될 지 몰라" | Free posting/게임 포스팅
멀라머가 2020. 7. 23. 09:43
http://blog.daum.net/choclub/30482
거봐라... 내가 사지말라 했지 바보들아 ㅡ;
아니 닌텐도가 일본 대기업인데 ..
국내에서 이런 등신같은
어디 전파사 자영업자보다 못한 서비스를 하고 있는거 봐라 ㅡ;
애플도 그랬죠 ㅡ;
그런데 그런거 좋다고 사는 멍청이들 뭐냐..
못해도 전국에 a/s센터망이랑 항시 전화받는 사람도 있어야하는데
개판 오분전이네 완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김지우 기자 뉴스 잘쓰네!!.. 그래 이거야 이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닌텐도 AS 신청 폭주로 한달 이상 대기해야..."수리 지연 언제 해소될 지 몰라"
www.consumer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8820
한 달여가 지난 7월 7일 유 씨는 접수한지 한 달이 되도록 처리상태가 여전히 ‘판정대기중’인 것을 확인해 고객센터에 문의하려 했지만 연결마저 어려웠다.
▲AS진행 경로 안내. 한국닌텐도는 '온라인 수리접수'만 가능하다.
유 씨는 "아무리 미리 지연 안내를 했다지만 수리에 한 달이나 걸리는 건 너무하지 않나"며 “며칠동안 한 시간 반 간격으로 50통 이상 전화를 걸고 나서야 겨우 연결됐다”고 하소연 했다.
출처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
www.consumer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882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년전 한국 유저들의 닌텐도 평가는 개판인데. 현재도 진행형 ---; (2018.03.09. 한국 시장 홀대? 닌텐도 스위치를 둘러싼 끊임없는 논란 ) | Free posting/게임 포스팅
멀라머가 2020. 7. 28. 03:25
http://blog.daum.net/choclub/30775
우연히 2년전 글을 보니. 똑같네 ... 와 ㅅㅂ..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할인도 이제야 하느데
문제는 이게 그냥 다운로드 받는 할인이네 -_- 개쉐이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근데 그거 아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미 25년전인가?
닌텐도64 마리오시리즈 팩 나올때도 ㅈ ㅈㄹ 했어요 ㅡㅡ;
완전 악덕 기업 맞음.
그래도 좋다고 사는 인간들 보면 미쳣음.
동물의숲 진짜 재미없던데 그거 CF광고 세뇌나 최면효과로
남들사니까 우리도 사야도 ㅇㅈㄹ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뉴스 -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닌텐도 AS 신청 폭주로 한달 이상 대기해야..."수리 지연 언제 해소될 지 몰라"
http://blog.daum.net/choclub/30482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ps vita (플레이스테이션 비타) 휴대용 게임기 커스텀 펌웨어(커펌) 방법 - 1 기본 게임기 스토리 설명
http://blog.daum.net/choclub/28087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ysh1****
BEST자기가 자기 돈 주고 게임기 사는데 그럼 정당한 서비스의 요구는 당연한건데 뭐 기업이 어쩌구 복돌이 어쩌구 소비자가 그런 것 까지 알아야 하는건가
2018-03-09 10:42신고
- penc****2018-03-09 10:48신고공감/비공감공감475비공감18
- 답글9
- BEST생산물량이 남기 시작하면 그때 한국에 재고처리로 팔겠다는 의미지
발매대상나라가 아닌 짬처리용나라
닌텐도가 남긴 부스러기 너무 맛있습니다 멍멍꿀꿀~ - 그저그럼2018-03-09 10:27신고공감/비공감공감373비공감11
- 답글12
- BEST진짜.. 해도해도 너무합니다.
이럴려고 스위치 산거 아닌데 플스보다 게임도 적으면서
서비스 지원도 빈약하고, 패키지도 부실한데..
인원 감축과 적은 회사 인력 그리고
타 지역에 비해 작은 시장이라는 말로 실드치기에는 너무 심합니다. - kht1****2018-03-09 11:24신고공감/비공감공감271비공감12
- 답글6
- BEST이정도면 닌텐도도 일부러 일장기 달고 게임하게 하려는 술수인가?
- 로셀2018-03-09 19:27신고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BEST한국닌텐도 자체가 소규모회사라 어느정도까지는 이해가능한데 e샵, 기기언어 미지원은 차별이라는 생각밖에 안든다
스타에디터3시리즈콜라보베어필드의 언더커버
한국 시장 홀대? 닌텐도 스위치를 둘러싼 끊임없는 논란
2018.03.09. 10:16206,559 읽음 비밀글
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3662777&memberNo=11710666&navigationType=pus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