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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2020년 5월 10일 - 데드 오어 얼라이브(Dead or Alive 6) 코어파이터 KASUMI 카스미 전투 플레이 THE KUNOICHI OF DESTINY ...

by 멀라머가 2021. 9. 1.

[게임] 2020년 5월 10일 - 데드 오어 얼라이브(Dead or Alive 6) 코어파이터/KASUMI/카스미/전투 플레이/THE KUNOICHI OF DESTINY | Free posting/게임 포스팅

멀라머가 2020. 5. 11. 20:24

http://blog.daum.net/choclub/28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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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올리는 영상은 약간 의도된거도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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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면 어디서 때려야할지 어디서 떄려도 안맞을지?

아니면 이부분은 수정해야되야 한다는 느낌이라던지?

뭐 그런거도 포함되어 있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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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만에 카스미를 해보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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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과 다르게 제가 ? 약간 성장한거 같네요 ..

뭔가 전에보단 좀더 알아가는 느낌?

 

 

 

근데 호노카 눈 모양 어설프고

카스미도 눈모양이 왠지 어설퍼요

 

왜 캐릭터를 만들다 말은건지 아직도 모르겠어요

 

그리고 게임 자체 연출을 억지로 할려는게 되려 보이는데 불편하네여

캐릭터 자체 생긴거도 다들 미완성스럽게 해두었는데? 왜 그런걸까?

 

 

 

 

 

메인화면

 

 

 

 

 

전투 1

 

 

 

 

 

전투 2

 

궁지에 몰리고 뒤에 엑스트라들이 자꾸 밀치니까 .... 대따 짜증나네..

한번 잘못 몰리면 거의 죽는다 봐야하네 --

 

 

어찌보면 밸런스가 안좋음

왜냐면 잘하는 사람과 못하는 사람이 있는데

못하는 사람은 실수하거나 저런 떄릴 타이밍을 놓치면 지거든요

 

그런데 타이밍 잘맞추거나 잘하는사람은 그냥 댑따 연속기 써서 잡아버리니 밸런스 엉망되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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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2020년 5월 10일 - 데드 오어 얼라이브(Dead or Alive 6) 코어파이터/KASUMI/카스미/전투 플레이/THE KUNOICHI OF DESTINY | 게임 포스팅 | Free posting/게임 포스팅

멀라머가 2020. 5. 12. 04:30

http://blog.daum.net/choclub/28150

 

 

 

이게 6탄 메인 일러스트 같네요....

머리가 갈색에서 주황색이랑 섞여서 나오니 이상하던데

그리고 실제 플레이보면 캐릭터 얼굴이 너무 미완성이에요...

 

어떤 캐릭터는 5탄에서 미완성이고

어떤 캐릭터는 5탄에서 완성적이죠

 

그런데 반대로 6탄으로 오면서

5탄의 완성작이 6탄에서 미완성되버리고

5탄에서 미완성된게 6탄에서 완성되는?? 미묘한 일이 발생?

 

5탄에서 카스미는 완벽?한 얼굴 형태인데..

 

6탄되고 볼면 볼수록 이상해여

성형 덜된 얼굴 같은 ㅠㅠ

 

새로운 게임이라는 인식을 할려고 했기 때문인가?

예를들면) 휴대폰이나 최신 폰을 만드는 회사에서 버튼 위치를 지멋대로 다시 수정하거나

예를들면) 불편한 터치를 자동차 내부에 온통 발라 놓거나 ;;;;

 

모미지/ 아야네/ 호노카/ 블루마린?/ 노텐구?

이런캐릭터는 5탄 얼굴이 더좋았던거 같았어요

 

 

그 반대로 5탄에서 미완성적인 얼굴들이 몇 있었느데

6탄 버프받아서 그런지 어울리더라??

 

그리고 뭐 ?

기술이나 연속기 다운그레이드 되거나

업그레이드 된거도 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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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시스템이 개선된거도 있고 .... 안좋은거도 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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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하는거나 그런게 많이 개선되긴 했어요

뭐 격투할때 너무 행동이 느리면 답답하고 다 보이니까 재미없게 되고

너무 빠르거나 예행동작을 모르면

어떻게 방어 해야될지도 모르게 되죠 ㅠ

 

이전에는 진짜 어려워서 뭘 해야될지 모르겠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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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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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어마어마하게 길어진 극악 로딩과 ...

 

2)캐릭터 마다 밸런스는 여전히 뭔가 부족하네요

 

3)뭔가 다운되어서 일어날려하면

4)상대가 때리는 넘들도 있네.. 일어날때 무적이 없네??

 

5)너무 밸런스가 안맞는 캐릭터들 강한 공격도 문제?

 

6)특수 기술을 쓰는 게이지가 없어서 궁지에 몰라면 데지게 터지다 끝남;;;

 

7)배경 엑스트라들이 자꾸 잡아서 밀치니까 짜증;;

(저거 정신 데미지 받아여 ㅠㅠ

거기다 주변 장애물에 피해 입거나 해도 정신 데미지 받고요)

 

8)캐릭터 디자인도 뭔가 부족하고

 

9)너무 돈을 노린 DLC도 문제고

 

10)배경도 그렇게 좋은게 뱔로 없고

 

11)배경 음악도 그렇게 좋은게 별로 없네영....

 

12) 뭐 격투만 하는 컨텐츠만 있다보니

다른게 할만한게 없네요?

무쌍 같은건 서비스로 좀 넣어주면 안되나 ?

 

13) 너무 캐릭터의 자체 느낌을 만들려고 하다보니

억지가 되버리면서 더 부자연스러워요

특히 승리포즈 대사나 승리포즈 같은거;;;

 

6탄은 어거지가 좀 많이 포함되어 있거든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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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투 게임들을 해보면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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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가 공격하는 타이밍이나

상대가 스는 기술이나

연속기나? 특수 기술을 쓴다거나?

어떻게 해야 될지??

기초가 뭔지? 개념이 뭔지? 기본이 뭔지 하나도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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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만에 카스미를 해보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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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과 다르게 제가? 약간의? 성장이 있는거 같네요 ..

뭔가??? 전에보단 알아가는 느낌?

 

하지만 너무 학습이 느려요.....

보통 공부절차나 방법이랑 다르게 격투는 굉장히 심오한거 같네여?

꼭 법을 배우는것처럼 쉽지 않다는 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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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호노카 눈 모양 어설프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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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스미도 눈모양이 왠지 어설퍼요.......

 

왜 캐릭터를 만들다 말은건지..... 아직도 모르겠어요.. 새로운 게임인척하고

6탄 마지막 패치때 완성도를 최대한 올리려는 건가?

(전에 나온 "데드 오어 얼라이브5탄 라스트라운드"도 마지막에 완성도가 최고로 높았죠 ㅠㅠ)

 

 

그리고 게임 자체 연출을 억지로 할려는게 되려 보이는데 불편하네여

캐릭터 자체 생긴거도 다들 미완성스럽게 해두었는데? 왜 그런걸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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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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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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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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