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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ee posting/게임 포스팅

[게임] 2019년 9월 21일 패치 후 - 데드 오어 얼라이브(Dead or Alive 6) 코어파이터 .. 패치 빠른 공격 플레이

by 멀라머가 2021. 9. 1.

[게임] 2019년 9월 21일 패치 후 - 데드 오어 얼라이브(Dead or Alive 6) 코어파이터 / 패치후 빠른 공격 플레이 스타일로 바뀜 | Free posting/게임 포스팅

멀라머가 2019. 9. 24. 16:13

http://blog.daum.net/choclub/21107

 

업로드 하니까 화질이 너무 많이 떨어지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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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이게임도 너무 오버해서 닌자식으로 가고 있네요

저는 거부감이 좀 드네요? 왜냐면 이겜은 좀 우익적인 느낌도 있고

너무 일본이 과거부터 닌자에 관한 환상 같은걸 심어주고 있어서에요;;

안그래도 뽀룍 다난 닌자에 대한 환상 ;;;

 

그냥 평범하게 가도 되는데 왜 케 닌자식으로 가지 ;; 호감도 하락

 

1)카스미 뭔가 붕권같은 강력한게 별로 없어서 얻어터지느게 더 많네;

카스미 데미지가 원래 약했나요? 너무 약하당 ㅠㅠ

한방감도 별로 없고 ㅠㅠ 그래도 여주인공인데 ㅠ0ㅠ

 

 

2)다운되어서 일어설때 뭔가 이상함.. 오히려 두둘겨 맞더라 ;; . 연속기 맞는거도 장난아니네 -0-

3)타격 시점이 뭔가 애매하네;; 판정이 뭐 이래 ;;;;

 

4)2019년 9월 24일 이번 패치는 이전 패치 보다 공격 스피드가 빨라짐..

 

5)근데 캐릭터 얼굴들 다 왜 이래요? 다 이상해 ;;;;

(5탄에서는 다 정상적이고 매력적이라면 6탄은 이상해 ;;;)

ps 아.. 그리고 카스미나 호노카 원래 얼굴 돌려놔라 -0- 이것들아 -0-

이상한 맹한 얼굴로 만들어놨더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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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끔보면 카스미 사라질떄 띠링 띠링 하는소리가 변신소녀 같은 느낌?

차라리 변신소녀 같은 느낌으로 해주지 ㅠㅠ

너무 닌자 같은느낌 맘에 안드네

 

일본판 과거 익스플로러11 P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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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동8호] 하루4컷

게임사 연대기 239.현실은 종종 실망스럽지

2019 06 25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1444807&memberNo=11667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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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로딩 여전히 너무길다 ;;

 

7)코너에 몰리면 빠져나오기도 힘들고 . 붙잡히면 답읍네 ㅡ,ㅡ (특수기술 쓰면되긴하지만;;;)

뭔가 애매해요 ;;

 

8) 배경 음악 왜케 좋은게 없냥 ㅠㅠ

 

 

이런거라도 틀어줭 ㅠ0ㅠ

 

 

 

 

 

 

 

패치후 잠시 게임을 해봤어요..

속도가 빨라 졌네 ...

 

 

 

6탄에서 아야네는 처음 하니까 연속기랑 타격점을 모르겠네요 ㅠㅠ

 

 

요것만 용양이 530메가인가? 500메가 이상 넘어가거든요 ㅠㅠ

그런데 다음넷에서 500메가 이상 용양은 못올리네요..

화질을 줄이니. 완전 엉망 ㅠㅠ

 

다른 아래는 500메가 미만이라 화질 안줄여도 쉽게 올라가긴 하느데;;

 

 

아야네 "락" 잠시 풀렸길래 해봤어요

뭔가 타격 시점이 달라진게 많네요 ..

 

 

 

 

 

 

 

이건 패치전 8월달에 한거고...

 

이거 웃기네.

 

계속 물에 빠뜨리니 돌고래가 구해주네~

 

 

 

 

 

 

 

 

덩치 차이가 ;;;;;

 

 

9월달.. 아야네를 잠시 할수 있게 풀어놨더라구요?

그런데 난이도가 오르고 전체적으로 플레이가 빨라졌어요 ..

뭔가 모르게 어려워짐;;;;

 

뭔가 금방끝나지만.

로딩 무지막지하게 길음 ㅠㅠ

 

 

 

 

이건 그냥 로그인상태에서 음악?!을 들어봄

 

배경 스킨으로 괜찮네

 

 

캐릭터가 더 세심해진 느낌이라하나?

뭔가 ?

 

 

역시나. 이전에 옷 그대로 팔고 있더라 ㅁㅊ. kt 테크모야 -0-

 

자기 언니인 카스미(19세)한테는 반말까네 -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스토리 어떻게 된거냐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카스미가 뭐 어떤 사연이 있어서

어디 단체에서 나왔던가? 그래서 뭔가를 쫒게되면서 나오게 되고

(이거 뭐 스토리 봐야 알아요 ㅠㅠ)

그 뒤를 쫒는 다른 닌자들?

 

가족 관계는 하야테 오빠가 있고

카스미가 있고 이복동생이라하나? 아야네가 있는데.

 

그 뭐더라? 카스미 엄마인(아야메?)가 성폭행 그뭐지 빨간 기쓰는넘 있자나요

덩치 큰넘한테 당해서 낳은게 아야네 라네요?

그래서 아야네가 눈이 빨갛고 특수 기? 같은걸 쓰더라구요 ..

 

아 나두 잘 몰라 가족관계 복잡함 -0-

 

암튼 카스미 엄마인 "아야메"가

데드오어얼라이브 5탄 라스트 라운드에

카스미 젊은 시절과 같다고 보면되지 않을까요?

 

5탄은 이렇게 완벽한데

6탄은 뭔가 미완성된 느낌 ? 일부로 컨셉인가?

컨셉치고는 너무 이상하던데 ;;

 

 

 

 

목꺽임이 생겨도 ;;;; 다행인건..

 

게임이라서 죽진않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리고 영상은 그냥 보여주기 식이에요..

좀 덜 답답하고 화려한거 ... 캔슬 당하지만 ㅠ0ㅠ

 

 

 

 

 

 

그래도 너무 꺽이면서 비정상적으로 공격하는건 좀 안나왔으면;;;;

가끔보면 너무 비정상적으로 공격하는게 보이더라구요

공격하거나 넘어지는게 보이냐고? 당연 보이지 ;;

 

ps 그런데 신기한건. 제가 하긴하는데.. 제가 플레이 하는거 같기보다

편하고 막 쓰기는 좋아요 단지 뭐랄까 너무 단순한 공격만해서는 안되고

중간에끊는거도 타이밍 잘봐야하고 .심리전 복잡해요 ㅠㅠ

 

ps 근데 위 영상 중간에 필살기 쓸때 일부로 안맞춘거에요..

맞추면 컨테이너 박스? 떨어뜨리는거 나중에 못하잖아~

 

 

그래도 캐릭터들 나름 신경쓴거 같은데

 

귀염귀염하게 만들려고 노력한게 보여요

하지만 캐릭터들이 이상해 만들다 만것 같은 미완성 같은 느낌?;;;

 

인형? 같이 만들어놨네 ?

 

라스트 라운드 5탄에서는 정말 캐릭터들이 매력 빵빵인데!

6탄은 왜이러지? 별로 사고 싶은 생각은 없어보이네요;;

 

 

 

 

어떠냐고?

음~~ 저번엔 좀 졸렸다면 지금은 좀 할만하네;;

그런데 빨라서 연속기 다맞으니 댑따 짜증남;;

로딩에 비해 게임이 빨리 끝남;;

로딩 어째 좀 해주랴 ㅠ0ㅠ

 

그래픽은 뭔가 좀더 세심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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