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 포스팅/2019 개인 포스팅

보복운전 당했다는 영상 올라왔는데...소름이네요. 글쓴이가 보복운전 유발과 고의 사고를 (함정)유발해서 피해차량 사고날뻔

by 멀라머가 2021. 8. 18.

보복운전 당했다는 영상 올라왔는데...소름이네요. 글쓴이가 보복운전 유발과 고의 사고를 (함정)유발해서 피해차량 사고날뻔 ㅡㅡ; | 예전 포스팅/2019 개인 포스팅

멀라머가 2019. 12. 9. 06:48

http://blog.daum.net/choclub/22892

아래 내용은 그냥 제 추리에요

다르게 볼수도 있는데..

 

영상으로 보는거랑

실제 속도감이나 상황은

pc로 보는거랑 다를수도 있거든요

 

 

제 눈에는 일부로 박는걸로 보이네요 ㅡㅠ

 

 

 

ㅡㅡㅡㅡㅡ

추가 견해

ㅡㅡㅡㅡㅡ

무조건 자기가 우선시하는 도로라고해서 박으면 안되요

서로 사고를 안내는게 좋은건데

 

가끔보면 일부로 죽어라~~~ 하면서 박는 사람들이 있어요...

 

이게 심리는 잘모르겠네요?

 

1.열받고 분해서 화나서?? (보험금 타낼려고???)

2.보통은 피할려고 하는데? 너는 왜 박을려고 작정하냐?

3.왜 자기가 우선시하는 타이밍이 오거나 함정을 파서 기회다 싶을때 정확히 들이박냐?

4.범죄자도 아니고 딱 그 자주가는곳에서

그 선점할꺼 아는 기회에 박으면 완벽한 승리??? 라고 생각하고 박는거 같네요? 소름.....

5. 내가 어케 아냐고? 영상만봐도 범죄짓하는게 보이는데여 ㅡㅡ;

6.진짜 무섭다 -_-;;;;;; 딱 상황을 만들어서 정확히 거다가 가따 박거나 상대가 박는걸 유도하는 사람들 ;;;

7.

블박운전자는 자기 우선권이 있는곳에서는 무조건 이길꺼 아니까

약간의 범법행위가 이루어지는 상대 차주가 불리한곳에서는 냅다 박을껄 예상하고 있네요

 

;;;;;;;;;;;;;;;;;;;;;;;;;;

무섭다 ;;;;;; 소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근데 본인 글이 거의없거나 뭔가 띄엄띄엄 없는듯한 글은

본인들이 불리해서 지우는 경우도 많아요

그래서 글이 아예없거나 본인이 나쁜짓한글들을 지우고

선한척 하는 사람도 많거든요...

그러니 판단하기는 애매하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

추가 글

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글쓴이 운전스타일에 고의성이 영상에 보여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일부로 선점해서 박을려고 하는거요

속도를 올리는게 보이길래 머지?

혹시나 싶어서 이전 영상 다른 글 영상 있나보니

역시 본인이 우선권 있는거 알고 일부로 박음 ㅡㅡ;

 

https://tv.kakao.com/v/v65b8PcscBAMPfFfc8hdMoA@my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른쪽에서 차가 깜빡이 키고 들어오는게 보이는데도 그냥 냅다 박아버림 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영상초기부터 속도가 빨라요

오른쪽 흰색 차량은 이미 깜빡이를 키고 들어올 테세를 계속 하고 이쓴ㄴ데

블박차주 속도를 더 많이 올리다가 가따박음;

이거 버릇인듯?

자기가 진입한 차선이 우선권이 있는거알고

고의로 박는거네요 ㅡ

와 --;운전 진짜 ..

 

근데 더웃긴건 오늘 올라온 영상보면 소름.

또 똑같은짓하지만 이번엔

스포티지가 안박았음 ㅡ

 

비슷한 사고 상황이오고 자기가 유리한 측면이 생기면 박을려고 하네요???

와 소름 -_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거 운전자끼리의 대립상태라 하나? 심리상태를 보여주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무슨소리냐면 나는 직진해서 우선권 있따

니가 무조건 끼여들면 안된다

들어올꺼면난 널 들이박을꺼라 괘심해서라도.

이런마인드인가요??

 

 

솔직히 상대 차량이 잘못한건 맞지만

깜빡이를 계속키고 들어올려는게 보이는데도 가따박네?

 

자기가 우선권이 있는걸 알고 가따박는 블박차주도 웃긴일이죠

괘심하면 상대차주 위험운전으로 신고를 하던가 하면 되는데

본인 우선권인지 알고 고의로 가따박네여;;;;

 

 

 

 

잘 보니까. 자주 가는 길인가봐요?

 

머리속에서는 이미 예행연습이 끝났고

실전에서 고의로 박는거 같아요 ㅣ..

 

즉 이미 이전에 와봐서 머리에서 설계가 된거 같네요 ..

그리고 자기가 이길 함정이 생길 포인트를 정확히 알고

가따 ... 박는거.. -_-;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후 다른 영상도 자기가 우선권 있는 사진올려놨네요.... 소름 -_-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노외진입차량과 사고 과실비율 확인좀 부탁합니다.[5]조회 561 | 추천 0 | 2018.06.15 (금) 23:52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래는 오늘 올라온 영상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영상 22초

2)블랙박스 글쓴이가 3차선 주행중

3) 교차로 지나면서 4차선으로 진입

4)그것도 일부로 선점할려고 속도 올림 <- 고의성 보임...

(절대로 헛갈리는 도로가 아니에요 왜냐고?

글쓴이가 많이 다녔봤던 길인게 운전 형태에 나타나니까요 ㅡㅡ)

 

5)4차선에 있던 은색 스포티지 피해차량 오른쪽으로 내몰리면서

6) 정차중인 1톤 트럭으로 유도됨

7)스포티지 차주 오도가도 못하고 정차하거나 한눈팔았으면 사고날수 밖에 없는 상황이네요 ㅡㅡ;

8) 글쓴이가 사고를 유발해서 스포티지 엿먹으라고 트럭으로 내몰고 있네요 ㅡㅡ

 

블박글쓴이가 되려 고의로 스포티지를 사고내게 만들려고 하는짓거리네요?

아 보는 제가 열받네요?

 

블박 운전자 진짜 그래놓고 글쓴거 봐라 --;

 

글삭하고 튈 준비할꺼 같네;;;

박제 시켜야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래는 글쓴이 내용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주정도 되었는데 보복운전인지 봐주세요.

저는 그냥 차선대로 쭉가고 있었는데 상대방측에서 뭘 잘못봤는지 계속 따라다니며 욕설에 차량으로 위협하네요.

일단 경찰서에 신고는 했고 다음주에 보복운전으로 조사받으로 오라는데 저는 제가 잘못한 부분도 없는거 같은데...제가 잘못한부분이 있나요? 순간 계속 손까락질 하길래 반말은 했지만 생각할수록 열받네요. 운전하다보니 별일이 다있네요.

급끼어들기 추월이라도 했으면 살인날뻔했습니다..

 

 

 

보복운전인지 봐주세요.[119]조회 3,924 | 추천 23 | 2019.12.08 (일) 20:22

 

  • 글쓴이
  • 가입일2016.01.23
  •  

 

https://tv.kakao.com/v/vc87bTOTpXTjoaODTayjj1J@m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