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 포스팅/2019 개인 포스팅

신호위반 버스랑 사고가 났는데 보상을 못 받고 있습니다

by 멀라머가 2021. 8. 15.

멀라머가 2019. 10. 6. 06:51

http://blog.daum.net/choclub/21513

 

신호위반한 버스기사를 두둔하는 베스트 댓글은

오토바이 운전자가 더 나쁜넘인것처럼 적어놓고 시작하네;;;;

 

중립입장에서 댓글 달진 않고 감정적인게 있는거 같아요..

버스기사 편들어 주다시피 하면 안된다 보이거든영

 

ps 그리고 어떻게 해야지 이런사고를 미연에 방지할지 알아야하고

분쟁이 안생기게 도와주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이미 도로에 문제가 있다고봐요. 차량들이 신호위반은 그냥 쉽게 하는거 보니까요 ;;;

 

ps 그리고 버스공제가 진짜 사고나보면 쓰레기급이에요 ㅡㅡ;

이제껏 차량대 버스 사고보면 버스공제 자기들 잘못이면서도 절대 인정안하거든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피해자던 가해자들만 억울한 상황이 오니까

신중하게 답변을 해줘야 할껏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좀더 신중하게 중립적이지 못한 답변을 하면

피해자나 가해자가 더 상처만 받게 되는거죠

 

 

남들을 도와줄려면 더욱더 공평하게 봐야지

아 쟤는 불쌍해 그러니 저 애를 더 도와줘야지~ 라고 한다면

 

이미 현재 한국 검찰들과 다를바가 뭔가요?

법이던 뭐든 공평하게 판단해야지.

비상식적이게 얘는 왠지 더 억울해 보여..

애는 돈이 많아보이니 더 억울해 ?

얘는 시민들 태우고 다니니 더 억울해? 라는식으로

도와주는거는 잘못된거라봐요 .

 

뭐 정말 억울하다면 얘기는 다르지만..

 

ps.아파트 주차장에 주차 개판 하던 인간들은

이미 법을 아니까 ..그렇게 개판 주차하는거...

그런 자들이 피해봐도 안도와주는게 맞죠 ..?!

 

ps 하지만 지금같은 상황이면 중립적으로 봐도 된다고 보이거든요

버스나 오토바이나 개나도진 이라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보통때는 그래도 중립적으로 보고 판단해줘야하지 않나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정말 전문가들이면 함부로 판단은 잘하지 않아요 ...

왜냐고? 대충 저 상황의 영상만보고 전체를 판단하기는 힘들거든요 ;;;

 

인터넷 영상으로 제차 뭐가 고장났어요 라고 영상만 보여주고

판단하는 댓글러들 많죠? 그래보면 힘들다는거죠 ..

무슨소리냐면... 보인들말이 어느정도 재판에 영향이 있을지 보험사에 영향이 100% 다 있을수가 없다는거죠

전혀 엉뚱한 방향으로 될수도 있기 때문에

 

더욱더 신중하게 대해줘야 한다는거에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전에보니 한문철 변호사 거기 영상에 나온 그사람 누구지? -> 옵????

" 고속도로 관련 사고"에 사고전에 회피해서 피하다가

뒤에 따라오던 차량이 사고나던.....어째든 한문철 변호사한테 질문 하던분 있던데?

그 사람 초기 질문 자체도 전혀 회피한 차량 유리하게 말하던데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번에도 그런식으로 댓글 다네요

저는 그렇게 하시면 안된다고봐요

이름이 좀 알려졌으면 좀더 공정하게 봐야지.

자기 편하게 편들어주는식으로

이미 시작하고 질문하거나 답변 하는거는 공정하지못하니 억울해요

 

(아 저넘(오토바이 주인)은 무조건 잘못했어!!!라고 글단거 처럼 보여요

니가 더 악당이야!! 하고 댓글다는것 같아요

이미 고정관념이 자기유리하게 되어있다라는거죠 ....

정말 공평하게 볼려면 저렇게 댓글 쓰면 안되거든요)

 

ps 그 반면에 사랑xx 란분은 그래도 애매한부분을 캐취하고 있네요

하지만 오토바이 운전자의 도덕성 문제 고의성이 있다라고 다분히 보는듯

 

ps 저 또한 아무리봐도 버스 기사넘은 일부로 오토바이 운전자

죽일려고 작정하고 신호위반한거 같고

오토바이 운전자는 그걸 알고 일부로 박지 않았나라고 생각되긴해요

 

ㅡㅡㅡㅡㅡㅡㅡㅡ

도로 문제?

ㅡㅡㅡㅡㅡㅡㅡㅡ

이미 저 도로는 신호위반차량들이 엄청 많은 그런곳인가보네요?

사람들도 꽤 많이 통행하는곳인데??

 

버스운전사도 자주다니는 길이라 신호위반을 쉽게 하는건지?

아니면 신호등을 잘못보는 지리적 위치인건지?

 

오토바이 운전자도 자주다니는곳인지?

잘다니는곳에서 신호위반차량들이 많은걸 원래 알고 잇었는지?

 

제가볼때는 저기에는 신호위반 카메라 설치해야할듯;;;

하지만 차 막힘이 심할수도 있긴 하겠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전 오토바이던 버스 운전자든 둘다 싫어서 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토바이 싫어하는 이유는 - 하도 난폭운전과/ 요리조리 끼여들며 비켜가거나 /과속에/불법배기 시끄럽게 다님 ㅡㅡ;

 

버스 기사 시러하는이유는 - 난폭운전이나 급끼여들기 덕분에 사고난적 있음 /그리고 어릴때 버스탈때 버스기사들

싸가지 읍게 승객에게 자기 스트레스 풀거나 욕하고 ..빨리 안탄다고 뭐라하고.대꾸도 안하고

암튼. 쓰레기급임 ;;;; (그리고 빨리 안간다고 빵빵거리는거 기본이고 전자혼도 길게 연속으로 누름...)

 

둘다 악당인데 누가 더 악당이라고 하기에는 우세를 가리기에 부족함 ㅡ,ㅡ

 

그래도 사고 평가는 공정하게 해줘야해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ps 하지만 무조건 오토바이 운전자를 옹호해 주는 자도 문제죠 ㅡㅡ;

정확히 무과실인지 아닌지 판단하기 애매하긴해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자기도 모르게 열받아서 정신없이 핸들을 돌릴 가능성과

엿먹어봐라하고~ 살짝 박은 경우!

둘중 하나라 보긴해요

 

욕을했다는건 분노하고 있는 상황인데

사람이 분노하면 자기도 모르게 비이상적 행동을 하기도 하거든요 ;;;

그 왜 술마시고 나서 필름 끊기듯 그 상황을 자기도 기억 못하는거죠

(그 왜 화나면 눈에 아무것도 안보이고 주먹부터 날라가는 넘들 있잖아요 ㅡ,ㅡ혼수상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애초에... 중립적으로 볼려면..... 정확하게 누가 먼저 잘못한지

그후에 누가 신호위반한걸

고의인지 실수인지 관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버스기사가 9초의 시간이 흘렀는데도 멈출 생각을 안하고

신호를 자연스럽게 무시하고 지나가는것 부터 큰 문제 아니에요????

 

정상적 신호에 섰으면 아무 문제가 없을것을

그건 별거 아니다라는식으로 배제하다시피 대충 넘기고

정작 본인 신호나 다름 없이 갈려는 피해자가 있는데?

 

피해 오토바이는 자기신호에도 못가고 그러면 뭐할려고 좌우측에 신호등이 있나요???

만약에 신호위반차량들 때문에 못지나가면 그 손해나 피해는 누구한테 있죠?

 

그리고 오토바이 시야각이 좁으니까 좌우 두리번 거리는게 차보다 더 심하죠 ;;;

당연한거 아닌가. 헬멧 써봐라 시야각 엄청 좁아진다 ;; 그리고 외부 소리도 좀 덜들려요 ;;;;

(그것도 풀메로(턱까지 다 가린 헬멧) 써보면 시야각 더 좁아져요)

영화에서보면 헬멧쓴 자들이 막 공격을 다피하고 날라댕기는거 그거 좀 오버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버스 운전자의 잘못?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일단 고의적 신호위반한 넘이 나쁜넘 아닌가요??

 

버스 기사는 신호 바뀌고 9초 이상 지나서도 자연스럽게 신호위반 하네요????

 

오토바이 운전자가 경적을 미리 울리는데도 전혀 설 기미가 없다시피

그냥 지나가 버림

그렇다는건 고의적 사고를 유발할려는 버스 기사가 가장 큰 문제 아닌가요 ???

(여기서 고의적 이란 말을 쓴건 버스기사는 오토바이 운전자도 봤을 위치이고

신호가 지난지도 한참지난걸 이미 알고 있는 타이밍이죠.

 

시민들을 태우는 버스가 신호를 못봤다면 운전면허 다시 따야하거나

신체적 문제로 면허 취소되어야 할 수준으로 심각한데요? )

 

만약에 오토바이 운전자가 자기신호 보고가다가

밀고 들어오는 버스에 깔렸으면 사고는 100% 났을거고 역과될 가능성이 더 높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토바이 운전자의 잘못?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영상에서 투덜거리면서

9초부터 출발하고 경적음을 울리면서 버스서라고 신호를 알림

하지만 버스는 서질 않고 밀어붙임..

 

13초쯤 욕 비슷하게 들림

 

14초에 가속핸들이 돌아간게 느껴짐

엔진 소음이 들리거든요 웨엥 하고 ~

 

19초에 충격받은듯?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제가 판단해볼까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제가 오토바이 운전자 시점에서 헬멧을 쓰고 본다면

시야각이 좁아져요/... 당연히 좌우 더 잘 살펴봐야하고요

 

2.그리고 오토인지 수동인지 모르겠지만

수동 오토바이는 출발할때 자동차 수동차량보다 조작이 은근? 쉽진 않아요

 

 

3.그리고 헬멧은 방음이 어느정도 되기 때문에 주변소리가 그렇게 잘들리는 편도 아니고요

 

4. 소리랑 영상을 살펴보세요 ..

오토바이 운전자가 좌우 살피고 .. 신호가 바뀌는데도 신호위반하는 차량 떄문에 가지는 못하고 있어요

그리고 오토바이는 큰차던 작은차던 잘못박으면 깔려서 역과 당할수 있고요

 

5. ..... 9초쯤에 오토바이가 지나갈려는데

차오는 방향을 주시하다가 신호 바뀌고 영상 10초쯤에 바로 빵~ 거리죠

그런데 버스가 서나요? 안서고 그냥 밀어붙이네요????

고의적 사고를 유발할려는 버스 기사가 가장 큰 문제 아닌가요 ???

 

6. 그후에 15초 ~ 16초 사이에 오토바이가 고의로 박았다고 댓글들이 얘기하는것 같네요

7.하지만 여기서 의견이 갈릴수 있어요

 

1) 화가나서 자기도 모르게 핸들을 돌린 경우

2) 화가나서 고의로 박자라는 의미

3)핸들 조작을 잘못해서 박은 경우

4)버스가 지나가다 친거다???? (에이 이건 아닌거 같....)

 

여러가지 의미가 있느데

댓글러들은 무조건 고의적 사고를 의심하고 있는거죠

(이걸 입증할수 있나요? 그냥 정황상 그래보인다는건 자기 의견이잖아요?)

 

8.실제 오토바이 같은경우 초보자던 운전을 오래한사람이던

당황하거나 실수로 가속핸들을 돌릴수도 있다는거죠

그걸 판단을 할수 있나요??

 

9.애초에 오토바이 운전자가 버스오는걸 못보고 지나가다 박았으면

버스운전사는 그냥 밀어버렸을꺼 같은데요 ??

오히려 고의적으로 박을려고 작정한건 버스측 아닌가 ?

 

10. 영상 신호 바뀌는건 3초부터 시작이네요. 그와중에 신호위반 하는 차량들 너무 많고요

 

11. 신호가 바뀐지 9초 이상을 지나서 버스가 그냥 진입하고

오토바이 운전자를 봤음에도 그냥 밀어 붙이네요???????

 

더는 언급안할련다 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결론이 뭐냐고?

그래서 오토바이 운전자가 싸가지 읍고 싫긴 하지만 -_;;;;;

 

버스기사는 죽일려고 작정하고 덤비는거고

버스공제는 쓰레기급이고요 ..

 

결국 100% 다물려줘야한다고 보여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신호위반 버스랑 사고가 났는데 보상을 못 받고 있습니다.[78]조회 3,369 | 추천 41 | 2019.10.05 (토) 13:38

 

  • 글쓴이
  • 가입일2019.10.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