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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더 뉴 아반떼 1.6 가솔린 시승기, 인스퍼레이션 풀 옵션 2,881만원(2024 Hyundai Elantra Test Drive) - 2023.05.03 ... DPF가 찌꺼기 태우는데 30분이상 걸리ㅏ봄... - 디젤 차량은 주기적으로 장거리 주행..

by 멀라머가 2024. 4. 20.


요즘 아반떼 신형 타고 다니는데

반자율주행 편하긴 하네용.

근데 언제 배신??할지 몰라서 운전은 제가 하긴함.

 

근데 차선 중앙맞추고 가는거나 차선 이탈방지가 편해용.

특히 차선 중앙 맞추는 기능 덕분에  어깨가 덜아픔;;; 정말 편리하네용

특히 고속도로 졸음음전 같은게 있으면

전방 1 2 3 4단계 주시해서 급제동 기능도 좋고

 

특히 주차할떄 다른차나 사람 박는걸 방어해주니 ..돈값은 해요

그거한번 잘못바ㅡㅇ면  `10만원 ~ 수천만원 나갈수 있거든요..

 좀더 여유있게  정지했으면 하느데

 

아주 가까워져야 정지....

테스트를 많이  한듯 싶긴해요.

 

어쨰든.. 위에 안ㄴ전ㄴ기능은 쓸만한데

나중에 본인이 운전을 안하게 되니

너무 맹신하다 사고 나는듯 싶어요.

 

아무리 편리해도 아직은 본인이 다 책임지는 구조라서 ..

차선 중앙 기능이나 급제동을

너무 맹신하면 안된

 

차선 중아 기능은 편리하지만

나중에 자기가 운전 안하게 되니끄고 주행하는게 맞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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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하니 3천만원 조금 넘음 ---;;

이제  아반떼가 4000만원 바라보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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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페이스리프트된 더 뉴아반떼가 ... 하체 토션빔에 CVT 라고 ?

어쩐지 고속도로주행시 100km이상 가속할려니 하니 답답함이 느껴지던데..

그리고조금 통통 튀는 느낌도있긴했지만... 그닥 완전 불편하진 않았죠.

 

하지만 오히려 지금도 가지고이쓴ㄴ데 베르니 1.3 2004년식과 비교하면

승차감이나 치고 나가는게 먼가 차이가  나긴 했어요..

멀티링크가 멀티링크 같지 않은 너무단순한 구조이지만..

전체적 승차감도 더좋은 느낌이였음.

 

핸들도 마찮가지고

핸들이 너무 가벼우면 주행할때 어깨가 아픔

특히 차가 정주행 제대로 안되면 더 그렇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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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치만 cvt 미션에 엔진도 1.6이라 그런가 연비는 무시못하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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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라면? 저는 그래도 하체부실하거나 미션 이런건 잘보고 구매할듯..

일단 토션빔 구조의 하체는 안살듯...

그리고 cvt도 안살듯 ;

 

전 주행에 초점을 주면서 안정성을 따지기 떄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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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더 뉴 아반떼 1.6 가솔린 시승기, 인스퍼레이션 풀 옵션 2,881만원(2024 Hyundai Elantra Test Drive) - 2023.0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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