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blem/취직·직업·교육 관련

사표 썼는데 계속 전화 와... "다시 돌아올 거지?" / KNN ... [자막뉴스] "감사결과 관리비 통장에서.."공고문 본 주민들 '발칵' (MBC뉴스) ... "노인 최저임금 낮춰야"‥"최저임금 취지 훼손" (2024.04.04/..

by 멀라머가 2024. 4. 8.

 

절대 가면안됨

계속 일하면 ㅄ 만든다고 권고사직 해놓고는

인수인계 해줄 사람 없으니 와서 해주고 또 짜를꺼 뻔함 ㅅㅂ. ㅅㄱ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표 썼는데 계속 전화 와... "다시 돌아올 거지?" / KNN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zzzzzzzzzzzzz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네 정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