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fect·insight/법

살해당한 여성…남성 과거연인 가해자 징역 15년 ... 차량 뒤집힌 아찔한 만취운전..잡고봤더니 '현직 검사' ... 겁 없는 외국인 범죄..대낮 관광지에서 이런 짓을??? ... "성관계하자" 거부하..

by 멀라머가 2024. 2. 23.



  •  2024.02.21 17:58 신고더보기
    와 사람. 고의러 죽여도. 15년 이란다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백했다고 15년 -_-;;;

와 -_-;

와  -_-

ㅅㅂ.... 진짜...

한국 진짜 개판이다. 진짜

판 검 의  <- 사자 들어가는 직업 가진넘들의 인성이 진짜 개판이지만

판사 새끼가 진짜 개 새기들이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제 낮에도 공원도 못가겠네 무서워서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세상에  -_-

이래서 남자 잘만나야됨....

헤어진이유가  있구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