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image·video/일반영상

백투터 퓨쳐 - Marty McFly & Doc Brown Visit Jimmy Kimmel Live ... 옵션 장난질... 차 기본가격은 어마무시하게 올라가고 ... 기아 자동차 매장 가서 카니발 견적 받아봤습니다 ... 여자친구에게 맡겨진 나..

by 멀라머가 2024. 1. 24.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차량기본 가격에 옵션이 포함되어야 하느데

깡통이 이미 500이상 올라있음 ---;

 

미친 거기다 옵션질로 장난 침...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와 파가니 존다도 만든겨 -0-?

 

페라리도 만드네 ;;

 

  • 2024.01.23 21:50 신고더보기


    차 진짜 ㅎㅎㅎ 개간헏
    여자친구에게 맡겨진 나는 오래된 도요타로 슈퍼카를 만들었어요

  • 여자친구에게 맡겨진 나는 오래된 도요타로 슈퍼카를 만들었어요

    https://youtu.be/PEZo9mxbqo8?si=79Gn2qrx5Mgo2qwT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