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나의 이야기

20230517 수제 단팥빵 - 도라야끼 ... 도라에몽에 나오던 그 빵 같은 느낌..

by 멀라머가 2023. 5. 20.

얼마전에 아시는분이 단팥빵을 고속도로 휴게소인가?

어디서 샀다네요 ?

 

그래서 하나 얻었는데 ..

 

와!! 

이제껏 알던 단팥빵은 맛이 하나도 없고 ... 달기만 했던 그런거라

제가 단팥빵 무지하게 시러하거든요 

 

근데 이거 .. 모양이. 가만보니 

도라에몽에 나오던 그거 같네 ;;

 

근데 비쌀꺼 같은데;;

 

어케 도라에몽이랑 진구는 그렇게 집에 많지 ;;;

근데 이게 크기가 큰데?! 

이걸 여러개 먹는건 모냥 ;; 배부를꺼 같은데 ;

 

암튼. 음.. 게란빵 같은 껍데기 같은 느낌인데

모양이 진자  애니에서 보던거랑 똑같네 ㅎ

 

 

p.s 아참.. 근데 아무생각 없이 먹엇 ㅓ다시 먹어봐야 알듯 싶네요 -_-

그때 피곤해서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진짜 일반 단팥빵만 먹어서 그런가 ;;;

단팥빵만 봐도 거부감이 들던 저하넽

 

다먹게 만들었넹 -0-

 

 

마자 저거에여 ;;

아 맛있엉 왠지?? 잘못 알은건가

 

암튼 다음에 다시 사먹어보면 알듯 싶네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네이버 검색 단어 - 수제 단팥빵 도라야끼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op_hty&fbm=0&ie=utf8&query=%EC%88%98%EC%A0%9C+%EB%8B%A8%ED%8C%A5%EB%B9%B5+%EB%8F%84%EB%9D%BC%EC%95%BC%EB%81%BC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