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뭐지.. 주행하ㅡㄴ데 너무 뒤뚱거려 ;;;
그런데 거기다 루프박스까지 달면 더 밸런스 깨질듯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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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 넓은건 인정..
근데 안정감이 떨어지는 이유가 좌우로 카니발 처럼 더 넓거나 묵직하지 않는거 같네요;
카니발은 그래도 무직하고 좌우폭이 넓어서 덜 불안하던데 ; <- 코너는 무게떄매 많이 쏠리지만;;;
전복은 안일어날꺼라 생각되었느데
레이는 전복 가능성도 고속주행에서 보이고.. 뭔가 바람도 좀 받는거 같은데 ;
그리고 요즘 차들이 왜케 앞뒤 좌우 시야확보가 개판인지 모르겠네...
거의 감으로 다 타야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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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방 감지기
후방 감지기
측후방 감지기 등 다 있어야 그나마 편할꺼 같네여;;
20년된 승용차가 난 더 편하넹;;
승용 위주로 타고다니다보니
suv나 rv 차량들은 타보면 뭔가 애매 하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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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래서 승용 타던 사람은 suv 잘 안타는구나;;
문제는 감으로 운전말고 시야 확보가 좋게 설계 해야 하느데
그렇게 안하네여
일부로 사고나게 끔 설계 하는건가?
그렇다고 어라운드 뷰는 왜곡 현상이 심한거도 만ㄶ던데;;
보정해도 오류가 많으넉도 있고;
어째든.. 내부 냄새나는거 정말 싫어하느데;
이거도 그 뭐지 그 뭔가 방향제인지 아저씨 냄새인지
그런게 좀 나니 머리아프네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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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는 아무냄새 안하는게 제일 좋음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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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20년된 차 타는데도 차에서 냄새 안나는거 보면 말 다했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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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쨰든.. 경차 주행성... ㅅㅂ... 아무리 휠튜닝 해도 안되네;;
서스까지해도 높기만하고 사이즈가 넓지 않다보니 불안하네여
누가와서 가따 박으면 전복될 확률이 높게 보였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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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경차는 카니발 만큼은 아니더라도 좌우 사이즈좀 늘리고 좀 이쁘게 만들어 주면 안되겠냥;;
근데 뭔 에어컨이나 창문 올리거나 기어변속하는데도 출력에 영향이 이렇게 많이 받냐 ;;;
뭐만해도 힘딸릴려고 하네 ;;;;;;
저 혼자타고 짐 하나도 없고 제가 가볍다보니 그나마 ;; 탈만하지만
산길많거나 오르막길 많은데는 추천하고 싶진 않네요;;;;
vdc인가? 그거는 다 기본이라서 다행인듯?!
자세제어 장치였나??
diy는 이제 못하겠다 피곤해성;;;
튜닝도 이제 하고 싶지도 않네여
순정이 정말 최고인듯...
왜냐면 무슨 문제 발생하면 또 다뜯고 고쳐야하니 어우 ;;;
왜 옛날 베르나 1.3을 못버리고 가지고 있는지 이제 이해되네
전부 기계식이라서.
단 브레이크를 심하게 밟으면 너무 빨리 락이 걸리는거 외엔 좋았어요
출력도 안높아서 사고낼 위험은 덜한데 브레이크가 위급할때 많이 밀리지만;;
그래도 한번도 실수로 사고 안낸거보면 아직 쓸만하네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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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는 나중에 캠핑카로 누가 쓴다하면 빌려줄 정도?? 될지.
근데 아저씨 냄새는 아닌데 그 왜
그냥 그 왜 그런 냄새 있잖아요?
차에서 어떠하든 냄새는거 무지 시름 ㅠㅠ;;
나중에 냄새 빼야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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