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그리고 기본적으로 요즘은 신기술도 많지만
기본적인 기계적 기술로도 어느정도 다른 차량에 눈부심을 방지할수 있죠
그런 기본도 안된게 현대자동차임.. ...
기본이 전혀 안되어 있다라는거죠 ..
그냥 원가절감에 차 파는것만 급급한것들임..
진짜 기본이 안되어 있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요즘 차폭이 넓어지는데
주차장 폭은 그대로죠?
이게 누가 문제일까요?
시대가 변하는만큼
땅도 좁은곳에 옛날 주차장이 나쁜걸까?
아니면 최근 차량이 넓어지는게 나쁜걸까??
글쎄요 ... 전 제조사가 먼저 잘못된거라 봐요
일단 서로 합의점을 찾아야 하는데
무작정 먼저 만들고 나중에 법규정이 고쳐진다는게
너무 이상하네?? 제조사 우선 이런거 떄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음 오늘 얘기는...
조사각 이라 하나?
암튼 예전에 포르쉐 닮은 스포티지가 나온적 있죠? 2018년도 쯤인지 기억이 안나느데
암튼 그런데 이게 본넷 위로 너무 높게 라이트가 설치되니... 문제죠
원래라면 앞차와의 거리를 두더라도 범퍼 반쯤?정도에 걸쳐서 빛을 비추어야 하느데
이건 뭐? 너무 높더라?
밑에 그림처럼 라이트가 높은 위치에 있으면
당연히 법규정에 맞게 조사각을 낮추어도
라이트 높이가 높아서
다른차량에는 너무 빛이 높게 보이죠..
이해가 힘들수 있느데
높이가 높을수록 빛이 더 멀리 가지만
앞차에 빛이 더 많이 비추게 되죠..
그렇다고 조사각을 낮추면
다른차량보다 멀리 비추는게 수평으로 잘안되니
급격기 내려가게 되고요
그런데 제조사가 이딴거 신경안쓰고 만든다는건
진짜 개판이라는거죠
현대 자동차가 이렇게 근본도 없다라는거임
민폐짓을 골라 하니까여
실제로 라이트 위치가 낮으면
다른 차량에 방해도 덜되면서
더멀리 비출수 있죠
이건 아주 쉬운거 아닌가?
가파를수록 더 위험하고
유연할수록 좀더 안전한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남한테 민폐짓으로 설계를 했을 정도면 정상이 아니라는거죠 ..
이런걸 일일이 얘기해야 되나???
에효 .
근본 없는 현대야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