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카오 고객센터입니다.
보내주신 영상에서 아무런 내용이 확인되지 않아 정확한 문제 파악이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문제 확인이 가능한 영상 및 문의 사항을 기재하신 후 재문의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증상 확인을 위해 필요한 정보]
• 카카오계정(이메일)
• 블로그 주소(URL)
• 자세한 오류 현상
• 문제가 발생한 정확한 일시
• 이용하시는 PC 및 운영체제, 웹 브라우저 정보
• 문제를 확인할 수 있는 재현 영상
[접수 방법]
• 홈페이지 문의하기 : https://cs.kakao.com/requests?service=175&locale=ko
• 앱 문의하기 : 카카오톡> 더보기(…)> 설정(톱니바퀴)> 고객센터/ 도움말> 문의하기
• 상담톡 문의하기 : https://pf.kakao.com/_SzxixaC (링크 접속 후 '채팅하기' 선택)
• 상담톡 운영시간 : 10:00~18:30 (주말/ 공휴일 제외)
[파일 첨부 시 주의사항]
• 첨부 가능 파일명 : jpg, gif, psd, png, tif, zip, ms office, hwp, pdf, avi, mp4, mov, mp3, wma
• 첨부 가능한 개수 : 최대 5개까지 가능(30MB 제한)
• 파일명을 영문 설정 후 등록
감사합니다.
'Tistory 티스토리도 쓰레기 수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0129 티스토리 (카카오톡 쓰레기 아니랄까봐..) 엉망인 규제 ... 18 .. 유투브에서도 정상적 올라가는 영상까지 다 규제해버리네 -_-; (0) | 2023.01.28 |
---|---|
티스토리 글 10개 크롬으로 천천히 써도 바로 리캡쳐가 뜨네 (0) | 2023.01.08 |
20230108 글쓰기 T 문제 (0) | 2023.01.08 |
20230108 기존글을 편집핼려해도 리캡쳐가 방해 놓음 (0) | 2023.01.08 |
20230108 - 전 많은걸 안바래요그냥 예전처럼익스플로러나 엣지 크롬에서글을 원활하게 쓸수 있게 해달라는거죠 리캡쳐 자체의 버그 때문에여러 브라우져에서 버그 오류가 나면서리캡쳐가 자.. (0) | 2023.01.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