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 포스팅/2019 개인 포스팅

쌍용 2019년 신형 코란도 병딱같은 디자인에 망한다 100%...눈속임 눈가리고 아웅하네 내외부 디자인에 엔진 미션 또한.. 티볼리네

by 멀라머가 2021. 8. 8.

쌍용 2019년 신형 코란도 병딱같은 디자인에 망한다 100%...눈속임 / 눈가리고 아웅하네? / 내외부 디자인에 엔진 미션 또한.. 티볼리네 | 예전 포스팅/2019 개인 포스팅

멀라머가 2019. 2. 7. 02:30

http://blog.daum.net/choclub/14190

 

 

이거봐라 ...

그냥 껍데기 디자인 살짝 바꿔서 코란도인척?

장닌치냥?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실내보고 경악했다

항공기 조종석 디자인은 보고 온거냥?

 

그리고 쓸데없이 죄다 터치스크린으로 해놨네 .. 어후 ;;

미치;;

 

엔진 다운사이징 원가절감 한거네 ;;

덩치나 무게가 산만한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티구안 2.0타도 출력 딸리는 기분이 드는데...

이딴것에 아니 과거에도... 다운사이징엔진에 미션 안맞아서 삐꺽대던거 기억 안나나?

어이가 없네여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디지털 클라스터 계기판 이딴거 쓰면 눈만 더 아픈데 ...

제정신인가.

 

일반 계기판은 눈이 안아프지만

 

모니터를 보면 멀미나 프레임 부족으로 안좋은 증상이 생길수 있기 때문에

과거 일단 안날로그식 계기판이 편할수도 있다는거죠

터치 스크린과 일반 버튼식도 차이가 있어요 .

 

차가 날라다니고 자율 주행이 되면 터치 스크린이 좋아볼일수 잇지만

터치감도가 움직이는 상태에서 누르기엔 불편해요

 

강압 조정이나 뭐 그런거 말하는거.

 

아무리 자동차 제조사가 좋니 어쩌니해도 아직 은

현 기술에 만족해야 하는 수준이 있다라는거에요 ..

무조건 디지탈이 다좋으면 다쓰겠지만

차량 운전해보면 디지탈보다 아날로그가 첨가되는 부분이 있어서 편한것도 존재한다는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코란도 선전보면 뭔가 이상하지 않나요 ?

 

네 ... 맞아요 그거에요 ..

 

과거 2000년도 떄나 보던 네비게이션 선전 같은 문구에;;;;

기술없으니 헛짓거리 한거죠 .. .

 

뭔 되도않은 계기판 선전에 -_;;;;;;;;;;;;;;;;;;;;;;;;

쌍팔년도 CF광고 보는기분...

 

기술은 없고 .... 그냥 티볼리를 어케 요리조리 다른척 한거 밖에 더되냐;;;

 

 

이번에 100% 쌍용 망한다에 내 블로그 건다 x넘들아....

어디서 눈속임이냐..

 

만들어 달라는건 안하고 그냥

살짞 바꿔서 대단한 기술인마냥 말하네..

 

저런거 그냥 튜닝하면 쉽게 되는거다 ....

못할꺼 같다고? 돈 얼마 드가지도 않아 -0-

 

 

 

잔머리굴리는짓거리 봐라 ..

대땅 쓰레기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번에 렉스턴 트럭이나 이런거도 그냥 언론플레이해서 많이 팔린척하고 ..

알고보니 주행성도 개판이고 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번에도 티볼리를 코란도인척하고

아니 그것보다 디자인 개떡 같네 ..

 

절대 사주면 안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