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 포스팅/2019 개인 포스팅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한국을 너무 차별하는거는 여전하네요 유럽에 파는 i30n만 봐도,., 밸로스터 쓰레기는 다운그레이드 성능에

by 멀라머가 2021. 8. 5.

현대자동차/기아자동차 한국을 너무 차별하는거는 여전하네요 유럽에 파는 i30n만 봐도,., 밸로스터 쓰레기는 다운그레이드 성능에... | 예전 포스팅/2019 개인 포스팅

멀라머가 2018. 10. 4. 13:15

http://blog.daum.net/choclub/11314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네이버 자동차란 보지마라... 정말 최악들이에요 ..

그냥 돈받고 써주는 포스팅은 광고일뿐이고

 

자기들이 댓글 지우고 관리하는 자동차 기자나 포스팅글 있는데

그건 정말 쓰레기에요 ...

 

보면 눈버려요 ...

 

ㅡㅡㅡㅡㅡㅡㅡ

밸로스터말고 ㅡㅡ

 

미니 람보르기니 만들어 달라고!!!

디자인 똑같이 해서 ㅠㅠ

 

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

그리고 맨날 같은 마케팅에 같은 짓거리만하고

기술 발전은 더디고 .. 늘 같은 CF나 찍고 ..

뭐하는건지 모르겠다 ..

ㅡㅡㅡㅡ

그래먹고 여생을 살고 싶은지..

하긴 돈많으면 편안하게 살수는 있겠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어떻게 된게 스펙이 같다면서 성능이 뭔가 달라요..

i30n은 보면 성능을 한껏 올린거 같고

 

국내에서 파는 벨로스터 같이 비인기 차종에 성능 퍼포먼스올리고

제조하는곳도 국내에서 만들고 .. 받으러가는곳도 일반차량과 똑같고

ㅅㅓ비스도 똑같고 가격만 높고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무엇보다 원래라면 전에도 말했지만..

g70이나 아반떼스포츠 성능이나 주행성 안정성 기타 퍼포먼스를 더 올려야하지 않나?

얘네는 잘팔리고 가격대 형성 좋으니 건들지도 않네 ...

 

ps g70 전체적으로 세팅 밸런스는 엉망이죠.. (이거 뭐 아우디스런 밸런스로 해놔서 별로..과거 bmw스런 세팅안되나?)

코너나 직진 운전자가 사고안내고 버틸수 있는 코너링까지 악셀링 가능하게 못만드낭?

고속직진에서 칼치기? 같은거 할때 안정성 같은거라던지(여기서 말하는 칼치는 긴급회피 말한느거)

 

외장/내장 앞쪽 디자인도 그렇게 좋진 않아요

무엇보다... 경량화가 안되어있다 ........... 치명적...

 

 

ps G70에 왜 에어컨 LED 안넣어서 사람 고생시키냐고 .... ..네비창이랑 다르게 분리되야 하는건 기본 아니냐?

 

ps 그리고 왜 아반떼에 스폐어 타이어 없냐 ...

 

ps 그리고 왜 R-MDPS 안쓰냐.... 토션빔도 쓰지말고 ..

 

ps 근데 기자들 보면 G70 뒷좌석이 좁니 어쩌니하는데 그럴거면 스팅어 가던가

아니면 카니발 타세여 ... 딱봐도 밸런스는 소형차처럼 유지하게 좋은게 g70인데

 

너무 늘리면 그거 어찌 감당할껀가요 전통적인 세단에 스포츠쿠페라 생각하고 타는게 맞다 보는데요?

안그러면 이번 아반떼처럼 5도어 해치백 이상한 스타일에 엉망으로 나올꺼 뻔히 보이는데 ;;

 

그리고 아우디A4 뒷자리 좁다고 해서 다시나온거보면 완전 어거지던데 ㅡㅡ;

bmw3도 이상하게 더 길어져서 이상하고 ...

 

벤츠는 왜 언급안해주냐겅? 저랑 안맞아요.... 주행부터 시작해서 각종 편의성 등등..

아우디나 벤츠나 저렴한건 똑같더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근데 아반떼 이번 디자인 정말 최악이네 ..유럽 그 차 빼낀거 같다 ....

실제로 아반떼 신형 봤는데... 후 .....답이읍네? 꼴도 보기 싫더라 그냥 준다해도 안타고 팔듯....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전 아반떼 스포츠 처럼 나올지 알았는데 .. 완전 실망..

라이트부터 그릴 범퍼 어디하나 제대로 된곳이 없네 ....

거기다 mpi엔진에 cvt 미션에 토션빔에 c-mdps에 ... 완전 쓰레기 집합소 ......

이게 차인지 쓰레기인지 분간도 못하겟다 ...

 

그러고보니 아반떼 디자인이 요상하게 5도어 해치백 스타일로 변하고 있네요

저처럼 전통적인 세단 형식을 좋아하는사람은 저런거 싫어하거든요 ..

 

세단형태로 안만든이유는 알아요 뒷좌석 머리 공간 안나오니 저렇게 만든거라느거 ....

그래도 전 5도어 해치백스타일이나 아예 궁댕이 없는건 안전상 너무 싫더라구요.

특히 사고시 c필러뒤쪽이 취약한 구조일수밖에 없거든요 ...

 

모닝 뒷자리 타봐라.. 무섭다 -_-;

뒤에서 안박을꺼 같지? 사람 사는거 어케딜지 모르는 일이에요..

하나도 안다칠수 있는 작은 사고에도 짜부대서 죽을수 있어서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k3 GT도 꼴보기 싫은 디자인이라서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가만 그러고보니 스포티지 신형도 디자인 괴물 같이 만들어놔서 보기 싫더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번에 나올 쏘나타도 아주 무슨 컨셉 어쩌고 하던데 입주댕이만 좌악 찢어놔서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차라리 i30 세단이라도 만들어주지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