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6월 현재 ..... 카니발 문제점? | 예전 포스팅/2019 개인 포스팅
멀라머가 2018. 6. 18. 15: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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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도 6월 현재 ..... 카니발 문제점?
1.에어컨/히터 송풍구에서 에바가루?
2.언덕길 정차후 올라갈려면 미션 문제로 고rpm이어도 잘올라가질 못한다?
3.핸들 EPS 전자식 핸들? C ? M ? vs 유압식 핸들? 어느걸 선택?
4.공명음 ?
5.진동음 ?
6.차체 엔진 마운트 4개?? 3개??
7.하체 우물정자? 아니면 반짤린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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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데쉬보드가 앞으로 기울어져 있어서 실내가 커보인다는데 ?
한상기 기자님 기자라는 사람이 제정신인가?
기아 더 뉴 카니발 2.2 디젤 7인승 리무진 시승기(2019 Kia Sedona R2.2 7seater Test Drive) - 2018.06.09
실외에서 보면 밸런스 개판이에요
본넷 희생하고 실내를 넓혔으니 실내가 커보이는거지
무엇보다 이 기자분은 하체 떠볼 생각도 안하고
서스팬션이나 하체에 뭐들어가고 뭐가 바뀐건지 전혀 그런 언급없이
주구장창 주행하면서 짤막 컷만 계속해서 편집만 해두었으니
누가보면 차 좋은지 알겠네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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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력이 좋다고 설명하던데 그게 세팅 차이잖아요
하체랑 무게 핸들링 커버되는거
시승차량은 전자식 그뭐지? 그 주행 보조장치 ?
옆모습봐봐라 저게 눈속임이지....
저는 전자식 핸들보다 유압식으로 도는게 더 안정적이던데
암튼 이런게 꼼수라는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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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보다 왜 하체한번 안떠보고 이전 세대랑 과거세대랑 뭐가 달라진건지
무게 밸런스는 어떤지 그런거 전혀 없고
무조건 보여주기 쇼나 하고 이전보다는 좋다 이딴소리하고 있네 ;;
거기다 영상 커트는 하도 많이 해서 올리는거 보면 ;;;
최근에 이슈가된 결함 얘기도 좀ㅎ주고 왜 문제가되는지..
전혀 안하는거보니 개판이네여..
그냥 자동차 제조사에서 원하는 입맛대로만 커트 했네 ;;
ps 하긴 그렇게 안하면 자동차 제조사들이 기자한테 차 안준다고 하더니만;
완전 갑질이 따로없네 ㅡ,ㅡ
기자는 공정해야하는데
공정할수가 없게끔 구조가 되어있다보니;;
바른말하면 사장? 당하기 일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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