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전 포스팅/2019 개인 포스팅

2018년도 6월 현재 ..... 카니발 문제점

by 멀라머가 2021. 8. 2.

2018년도 6월 현재 ..... 카니발 문제점? | 예전 포스팅/2019 개인 포스팅

멀라머가 2018. 6. 18. 15:38

http://blog.daum.net/choclub/9226

 

2018년도 6월 현재 ..... 카니발 문제점?

 

 

1.에어컨/히터 송풍구에서 에바가루?

 

2.언덕길 정차후 올라갈려면 미션 문제로 고rpm이어도 잘올라가질 못한다?

3.핸들 EPS 전자식 핸들? C ? M ? vs 유압식 핸들? 어느걸 선택?

4.공명음 ?

5.진동음 ?

6.차체 엔진 마운트 4개?? 3개??

7.하체 우물정자? 아니면 반짤린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리고 데쉬보드가 앞으로 기울어져 있어서 실내가 커보인다는데 ?

한상기 기자님 기자라는 사람이 제정신인가?

 

기아 더 뉴 카니발 2.2 디젤 7인승 리무진 시승기(2019 Kia Sedona R2.2 7seater Test Drive) - 2018.06.09

 

 

실외에서 보면 밸런스 개판이에요

본넷 희생하고 실내를 넓혔으니 실내가 커보이는거지

 

무엇보다 이 기자분은 하체 떠볼 생각도 안하고

서스팬션이나 하체에 뭐들어가고 뭐가 바뀐건지 전혀 그런 언급없이

주구장창 주행하면서 짤막 컷만 계속해서 편집만 해두었으니

 

누가보면 차 좋은지 알겠네 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회전력이 좋다고 설명하던데 그게 세팅 차이잖아요

하체랑 무게 핸들링 커버되는거

시승차량은 전자식 그뭐지? 그 주행 보조장치 ?

옆모습봐봐라 저게 눈속임이지....

 

저는 전자식 핸들보다 유압식으로 도는게 더 안정적이던데

암튼 이런게 꼼수라는거에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무엇보다 왜 하체한번 안떠보고 이전 세대랑 과거세대랑 뭐가 달라진건지

무게 밸런스는 어떤지 그런거 전혀 없고

무조건 보여주기 쇼나 하고 이전보다는 좋다 이딴소리하고 있네 ;;

거기다 영상 커트는 하도 많이 해서 올리는거 보면 ;;;

 

최근에 이슈가된 결함 얘기도 좀ㅎ주고 왜 문제가되는지..

전혀 안하는거보니 개판이네여..

 

그냥 자동차 제조사에서 원하는 입맛대로만 커트 했네 ;;

 

ps 하긴 그렇게 안하면 자동차 제조사들이 기자한테 차 안준다고 하더니만;

완전 갑질이 따로없네 ㅡ,ㅡ

 

기자는 공정해야하는데

공정할수가 없게끔 구조가 되어있다보니;;

바른말하면 사장? 당하기 일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