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 posting/오토바이 포스팅

오늘 오토바이 폭주족들 (오토바이들은 지들이 범죄짓을 저질러도 당연시 하네? 고의 사고 유발 , 폭주족 , 한 차선에 여러대주행 , 앞뒤 차량 간격 안지킴, 2인이상 그룹주행, 불법배기 )

by 멀라머가 2022. 4. 30.

 

라이딩 같은 거창한 소리하고 자빠지고 있네 에러이 ..

그룹주행은 폭주족으로 간주된다 아냐?

 

 

다들 모를까봐 설명 드립니다.

 

0.폭주족 주행

1. 한 차선에 여러대주행 ,

2. 앞뒤 차량 간격 안지킴,

3. 2인이상 그룹주행,

4.윙카(후방 깜빡이나 브레이크등 불법 LED 개조?

5.이유없이 비상깜빡이

6.난폭운전 유발

7.불법 양카 배기

8.차량이 들어오는거 보이는데도 고의로 보험 사기 사고 유발

 

 

보다시피.. 오토바이가 잘못한게 8가지가 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보통사람은 잘몰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