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fect·insight/불만

펌 - 화성의 아파트 주차 클락스 2탄 (이건 검찰 고소 가능.. 일단 경찰신고에 1.고의적 주차방해죄 테러 행위네요2.차선 넘어서 고의네요 3.바퀴도 틀어놓고 완전히1)차량 불법 찾을께요범퍼 전..

by 멀라머가 2022. 4. 27.

근데 이거 무슨일이에요??

왜 이런거?

자기차를 자기가 막은건가요?

그럴리는 없어보이는데?

 

 

 

 

일단. 자기차가 아니고

주차자리 뻇겼다고 그런건가라는 전재하에 설명

 

 

 

 

저건 확실한 범죄네요

코란도 차량이죠?

 

불법이 너무 많네

그리고 인성이 개판이네여

 

일단 경찰신고에 

1.고의적 주차방해죄 테러 행위네요

2.차선 넘어서 고의네요

3.바퀴도 틀어놓고 완전히

 

1)차량 불법 찾을꼐요

범퍼 전면에 교인고리 같은거나 저거 불법 같은데요 불법 장착물요

저러면 보행자가 위험해요

 

2)그리고 서스가 높아요 저러면요 보행자 역과되요

 보통 서스는 정상 범위 위아래로 너무 낮아도 안되지만 너무 높아도 안되거든요

 

3)오버휀다는 3mm이상 돌출되면 안되는걸로 아느데 저거는 불법 장착물이죠

라이트 색깔

 

4.차량 지붕에 서치라이트.. 저거 진짜 양아치네요

  저러면 맞은편 사람 눈부심으로 사고 유발

 

5.선팅

 

6.돌출 휠 타이어 사용

 

7. 흡기 구멍 외부로 돌출.. 저거도 불법이죠

왜냐고요? 외부로 돌출할수 있는거는 허가 받을수가 업슨 ㄴ이유가

사고시 타차량에 위협을 줄수 있고  휀다이외의 부분은 돌출할수 없거든요

차 폭에서 위로 4m엿나?6m였나?? 가능하지만

좌우나 앞뒤로는 돌출되면 안되거든요 순정을 유지해야되죠

 

뒤쪽도 마찮가젠요

무너가 잔뜩 붙어있네요

 

이거는 검찰에  고소해야될듯

 

 

이정도면 배기도 장난아닐꺼 같은데 -_-

 

 

와 대놓고 나 범죄자요 하는거 같네

 

 

화성의 아파트 주차 클락스 2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