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image·video/자동차영상

745HP Subaru Impreza EMBARRASS Porsches on Track! - OnBoard @ Monza + Speedo View!

by 멀라머가 2022. 4. 11.

 

이 맵 어디서 봤더라?

생각해보니 게임 프로젝트카1 인가 거기서 본거 같기도 하고??

 

 

 

뭐지 첨에 100km ~220km사이는 뭔가 좀 느린데??

라고 싶더니 잘보니 덜밟았네요.. 리미트 해제된거 몰라서..

(하지만 참고로 리므트 풀고 레드존까지쓰는건 엔진 내구성 문제가 발생해요)

 

후반 넘어가니 힘이 넘쳐나네 ㄷㄷ

리미트 해제 되어 있어서 소리가 다르네요

 

배기소음이 아니라 엔진 소음을 잘 들어야 할듯

 

근데 기어 저렇게 높게 하면 별로던데

핸들을 빨리 잡기 위해서 저래 만든거 같긴하네요

퀵쉬프트가 잘들어가긴

 

그리고 속도가 빠르면 집중해야해서

기어 몇단 들어간지 헛갈리긴하죠

5단까지는 덜 헛갈리는데

6단있는 차량은 헛갈리거든요 가끔?

그래서 저렇게 단수 표시 크게 하는거도 있어요

 

 

 

근데 코너링 한계치 때문인지??

기어비인지 파워인지 좀 애매하네여..

뭔가 모르게 좀 애매함.

최고속은 좋은편인데

 

코너 많은 부분이 있으면  다른차량 따라잡기 좀 버겁지만

일부로 코너링 조절할려고 그래 세팅한거 같기도 하네요

 

 트렉에 맞게 기어비 나 터보 파워 세팅한거 같아보이긴 해요

 

근데 후반에 미쳤네 완전.. 힘이 남아도네 ..300klm금방 나갈듯;;

 

 

 

 

745HP Subaru Impreza EMBARRASS Porsches on Track! - OnBoard @ Monza + Speedo View!

https://youtu.be/LI1PGErtAj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