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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충 감 잡으실테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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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배기량도 있는데
굳이 5000cc 이상급 배기량을 국내에 들어온건
어떻게 해서든 요것만 판매해서 돈받아 먹을려고 하는거 같네요
왜냐면 미국 실정과 국내 실정은 다른거 아닌가?
가솔린 5000cc 이상급은 기름 퍼먹는게 엄청나거든요 -_
디젤 도 아니고 - 하이브리드도 아니고
디젤유가 가솔린유보다 더 싼게 함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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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 기어버튼 뭐냐 -_
그리고 계기판 속도계와 RPM게이지 반대로 올라가는거 실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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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 서스팬션 고장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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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뭐 a/s기간안에서야 덜하ㅣ만
a/s 지나면 돈먹는 하마임...
예전에 체어맨 에어서스 고장나니?? 두짝인가? 한짝?에 250이엿나?
달라하던데 -_-
저건 얼마할려나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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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처럼 고유가 시대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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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0cc이상 이라니?
지금 한국은 유류세에서 너무 많은 세금을 부과해서
너무 비싼거 아세요?
그리고 타호는 5000cc아니여도 과거 3000cc이상이였나?
그거도 기름 어마어마하게 먹었죠 ....
디젤 차인데 기름먹는게 장난 아니였죠 ..
그래서 하이브리드와 전기와 기름이 같이 소비되는 차량이 나왔어야 하는거죠
기름 한번 넣으면 리터당 20km이렇게 나오게끔 만들어야 한다는 얘기임 --
그런데 그런 기술도 없고 ..
줄창 저게 먼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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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지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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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값은 너무 과하게 책정한거 맞구요
세금은 또 어마무시하고
기름값 유지비는 어떻겠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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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더욱 저건 트럭처럼 크기 때문에 일반 주차장에 세워뒀다가 욕먹기 딱좋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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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우리나라는 일반 소형급 suv 아니고선
자기 차고지 있게 법을 바꿔야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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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럭 세금말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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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세금 내더라도 자기 차고지 있게 만들어야 한다는 얘기임..
국가에서 차의 사이즈 크기에 맞게 주차장을 금지를 안해주니
국가서 정한 주차장에 무개념하게 대놓죠 ..
제조사도 문제죠 .. 추자선에 맞지않게 차를 크게 만들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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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째든 차값에 세금에 유지비 ... 이렇게 나가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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웃긴 기능이 있더라? 8기통인가요??
근데 4기통인가 6기통만 쓸수 있는 기능도 있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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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거 우습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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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는 큰거 샀느데
기름값 때문에 4기통 모드 이런거 써야 한다니?
엔진 실린더를 활성화시키거나 비활성화 시켜서
퓨얼 매니지먼트 시스템 어쩌고 써두었네?
세금은 세금대로 내는데.. -;;;; 혜택은 없으니까 ;; 개그 하는거지 ..
장난해??
하지만 저 큰 트럭?? 같은 차를 움직일려면 당연 큰 엔진 들어가야 하는건 맞지만
연비가 너무 최악이다 -
하이브리드만 같이 들어갔어도 쓸만 할꺼 같은데
기술부족인지 못넣는건지
힐 디센트 컨트롤은 쓸만한거 같네요
급경사 내리막에서는
운전자가 다운쉬프트 해도 속도가 자꾸 올라가니..
알아서 내리막 속도 조절은 좋은거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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