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 2/자동차

중고차 구매했는데.. 사기 당한거 같아요ㅠㅠ 도와주세요ㅠㅠ ... 츄레라 신호위반 기다려줬더니 적반하장 오지네요 ... 음주측정 면허취소 수준 나온 40대 무죄선고 받았네요

by 멀라머가 2022. 3. 22.

 

이거보니까...

저면 프레임 박아서 새로 용접한건가요?

보통 범퍼나 외장품은 큰 사고로 안보지만

고지해야될 의무는 있거든요?

범퍼 갈았으면 범ㅁ퍼를 갈았다

프레임을 용접했으면했다

뭐 그런거요

그런 내용 일체 고지안하면 사기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형사사건이란 얘기에요

배째라 나오면 형사처벌받고

 

그리고 민사로 돈 받아야 내야죠

죽을떄까지 돈받아야 내야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중고차 구매했는데.. 사기 당한거 같아요ㅠㅠ 도와주세요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관련 자동차 사기 관련 경찰 기관에 먼저 문의해보세요

 

아님녀 그누구지 명장 박병일? 인가? 그사람한테 한번 문의해보시던가요..

아니면 유투버들 많거든요 사기 치는 딜러 처리법 이런거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츄레라 신호위반 기다려줬더니 적반하장 오지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음주측정 면허취소 수준 나온 40대 무죄선고 받았네요[87]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