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개인 정치 포스팅

20-30에 빡친 사람들 - 몇년동안 졸라 꿀잼예상 ... 버러지들 어리둥절 할거야 ... 취임식에 뵈었으면 좋겠네요 ... 펨코충 애들 잣됐네

by 멀라머가 2022. 3. 14.

놀리는건 좋지만

 

근데 사실  잘못뽑은 대가는 아직 시작도 안했죠

이게 진짜 한번 잘못뽑으면 엄청 오래가요 ..

 

무슨의도인지 모르겠지만..

 

암울하네요 ....

 

에혀 ..

 

그리고 이건 20대만의 문제는 아니죠

어차피 전연령 다 투표하는거다보니..

 

30-40사이도 ㅄ 같은 넘들 진짜 많음..

 

 

50-70대 욕해도 됨...

 

 

그런데 사람이 인성이 중요하죠...

 

저렇게 비아냥 대는건 별로

아무리 잘못뽑았다해도

저렇게 말하느건 좀 거부감드네여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몇년동안 졸라 꿀잼예상 ㅋㅋㅋ[68]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버러지들 어리둥절 할거야~~[114]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취임식에 뵈었으면 좋겠네요[46]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펨코충 애들 잣됐네[74]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