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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일반운전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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멍때리거나
딴짓하거나
앞차가 설마 서겠어 하고 가까이 붙는 경우가 많은데
이거 위험한 발상이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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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연 양발 운전 또한 잘못된 운전습관이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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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번쨰는 기계에 의존하는 경우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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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20년 운전했다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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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이전차량들은 자기가 운전하건 자기 의지로 하는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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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의 부가적인게 생기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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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꾸 의지하게 되거되거든요
저 영상보니 여러가지 요소가 보여요
첨에는 근야 주우욱 달린건
앞이 뚫려서 근야 달린걸로 보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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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a타입의 생각은 이렇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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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차가 차간 거리 유지안하고 고속도로
2차선에서 1차선 넘어왔다?
그러니 앞차 잘못도 있다? 뭐 그런 생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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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이거 잘보시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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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선차량이 앞에 넘어오면
보통 뒷차량은 속도를 서서히 줄여서 차간거리를 늘려야 정상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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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그냥 8초 까지 시간이 있으면서도 그냥 가따 박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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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마지막 6-7초 사이에 잠깐 멈칫하다가 박는데
이거 이유를 모르겠네요?
차종이 뭔지 몰라도
자동 오토 크루즈 인가요?
그리고 자동정치 기능이 있는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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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오토크루즈나 자동정차 기능 잘못 버릇들이면요 더 애매한거 아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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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야할떄 기계가 오작동하거나 안서주면
본인이 서야하느대
그 떈 이미 늦은거란 거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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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오토 크루즈나 자동 브레이크 기능은 되도록 부가적으로 사용하느걸 생각하고 해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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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 크루즈는 사용안하느게 당연 좋고요
자동 정지 브레이크도 본인이 운전하면서
혹시라도 실수할떄를 대비해서 하는 부가적인 요소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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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다 본인이 책임져야하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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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조건 기계에 의존하면 나중에 밝을까 말까?? 이런 고민 하다 다른차 박아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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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대 사용하면 안된다고 생각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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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이 운전안하고 무조건 기계에 맡기거나
그 책임을 기계가 져준다면 모를까
그게 아닌이상은 현존하는 지금은 무조건 운전자 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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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가 운전중일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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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 사고는 운전자본인이 잠깐 생각해서 선다고 설수 있는게 아니거든요
대부분 이런ㄴ걸모르더라
위급한 상황이 닥치면 문제란거죠 ...
평상시엔 당연 문제 없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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