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음넷 문제/(서비스,지원없음,백업없음)

21.12.22 다음넷 - 글쓰기 후 저장 버튼이 안보여요

by 멀라머가 2022. 3. 8.

글쓰기 후 저장 버튼이 안보여요

오늘 새벽에까지 글쓰고 난후
저장버튼이 있었느데

지금은 안보이네요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Daum 고객센터입니다.


시스템상 문제가 발생하였으나 현재는 정상화된 점 안내해 드립니다.

서비스 이용 시 불편 및 혼동을 끼친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혹시 현재에도 같은 문제를 겪고 계실 경우
아래 정보를 ☞ Daum 블로그 문의하기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자세한 증상 확인을 위해 필요한 정보
- 사용하시는 운영체제(예 : 윈도 7, 윈도 10 등) :
- 사용하시는 브라우저 버전(예 : 인터넷 익스플로러 11.0.9600.18837 등) :
- 다른 브라우저(크롬, 파이어폭스 등)에서도 문제가 발생하는지 :
- 문제가 되고 있는 블로그 주소(URL) :
- 문제 화면 캡처


▶ 화면 캡처 방법
① 문제가 발생한 화면 띄우기
② [F12] 버튼 옆 [Print Screen SysRq] 버튼 누르기
③ 시작→프로그램→보조 프로그램→[그림판] 실행
④ 편집→붙여넣기 선택 (또는 단축키 Ctrl+V)
⑤ 파일→다른 이름으로 저장 선택
⑥ 저장 위치를 찾기 쉽게 '바탕화면'으로 지정 후 [저장]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