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개인 정치 포스팅

정의당이 허경영이한테도 발리는 이유 ... [조원진] 역시 아군이었네요. 윤석열 녹취록까고 있네요 ... 권영세가 이제 망언을 하네요. ... 홍준표갤러리 근황 ... 이런게 실리외교

by 멀라머가 2022. 3. 4.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정의당이 허경영이한테도 발리는 이유[66]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조원진] 역시 아군이었네요. 윤석열 녹취록까고 있네요.[119]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권영세가 이제 망언을 하네요..[82]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홍준표갤러리 근황.[64]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런게 실리외교[44]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