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질문 블로그 백업 기능이 없으면 왜 없는지 이유는 알려줘야지 않나요?
이거 판단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블로그 주소 : https://blog.daum.net/choclub/
요약해서 보냅니다
1.백업기능 없다면 왜 없는지?
2.판단기준은 어떻게 되냐?
3.그럼 PDF 로 백업해주던 기능은 백업이 아니고 뭐냐?
4.자꾸 고객들의 불만사항을
5.말난치면서 본인들 유리하게 정책을 만드는 이유는 뭐냐?
불공하게 관리할꺼면 미리 블로그 만들시에 팝업창으로 관련 내용을
전달해야 옮지 않냐?
고객센터 문의하면 답변다는 사람이 누구인지 표시도 안되고
엉터리 답변만 자꾸오느데
어떤 의도에서 질문을 하는지도 모르는거 같고
외국인이 한국을 모르고 답변을 다는건지
아니면 컴퓨터가 무작위로 답변을 다는건지
고객센터 직원이 한국어를 모르는건지
판단 능력에 심히 문제가 있어보이네요?
백업기능이 없다고 했는데
그럼 PDF 저장 해주는 기능은 있냐고 물어보니까
답변을 회피하고
다시 답변준다고 해놓고는 답변이 일절 없네요 ?
그래놓고 엄한 권리침해센터에서 엉뚱하게답변을 주고 있질안한
거심지어 엉뚱한 질문에 정확하게 판단해서 영구정지 시켰다고 답변이 오질 않나
완전 엉터리로 운영중이네요..?
불공정하게 자꾸 본인들 유리한것만 답변하고 회피성 발언은 안했으면 좋겠네요?
예전에는 담당자가 누구인지 정확히 명시되어서 책임감이 있었다면
지금은 누가 답변보낸지도 모르겠고 실명이 들어나지 않으니
완전 멋대로 하는건가요?
여러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봣지만 세상 살다가 이런거 또 엉터리로 답변하는거 첨보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Daum 권리침해신고센터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권리침해신고센터는 Daum 내 공개 게시물로 말미암은 피해가 있으신 경우,
권리침해신고를 신청받아 문제 되는 게시물을 삭제 조치하는 업무를 취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문의에 대해 확인 후 도움 드리려고 하였습니다만,
해당 내용만으로는 정확한 문의 파악이 되지 않아, 바로 도움 드리기 어려움을 알려 드립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권리침해신고와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문의하실 내용을 구체적으로 알려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도와드리겠습니다.
그 외 블로그 서비스 관련하여 문의하신 사항은 담당자가 별도로 답변드릴 예정임을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바로 도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권리침해신고센터에서는 Daum 내 공개 게시물로 인한 권리침해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여러분의 권리보호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넷 문제 > (서비스,지원없음,백업없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21.07.20 다음넷 - 질문 - 게시글에 용양은 원래 한정되어 있나요? 다음넷은 댓글에 사진이나 그림 못 넣나요? (0) | 2022.03.02 |
---|---|
21.07.20 다음넷 -글 수정 위치 디자인 누가 한건가요? 밑에 있어서 너무 불편해여 (0) | 2022.03.02 |
21.07.19 다음넷 - 글쓰기 제한 풀어주세요 (0) | 2022.03.02 |
21.07.19 다음넷 - 블로그 영구정지 당한 블로그 이용자에 대한 구제정책을 알고 싶습니다 (0) | 2022.03.02 |
21.07.19 다음넷 - 건의를 하면 어떻게 건의사항이 전달되나요? (0) | 2022.03.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