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나의 이야기

네이버 댓글런은 진짜 쓰레기 천국이네 -_-; 사람보다 차 우선 하자는 비논리적인 행위를 하네.. 도로는 차만 다니자? 라고 하다니 완전 또라이네 ... 올 해 바뀐 도로교통법? 회전교차로

by 멀라머가 2022. 2. 7.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번 도로교통법은 정말 잘하는거 맞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차보다 사람이 우선인 교통문화를 정착시키기 ...

 

당연한거죠....

 

사람 우선..

그 다음이 리어커나 그 뭐지 전동??뭐 그런거랑

그 다음에 자전거나 이런거였나?

퀵보드 ??  농사용 경운기나 기타 장비?

오토바이 ??  중장비??

뭐 이런걸로 아느데

 

도로는 차만 다니는곳이 아니거든요?

 

근데 저런 네이버 댓글 쓰레기들은 도로는 무조건 차만 다닌다고 써두었네?

 

같은 세금 다내고 다니느데 무슨 개헛소리야?

 

아주 썩어빠진 마인드를 가지고 있네요 ..

 

 

p.s 참골 ㅅㅂ 네이버 댓글 쓰레기들아

 나더 예전에 양카 흡배기 풀튜닝 골뱅이 튜닝

서스 날개 본넷 범퍼 트렁크  FRP 등 300km넘게 달리고

국도에서 200km이렇게  다 달려봤다 개쉐이들아

하지만 이제서야 정신 차렷지...

 

그렇게 다니면 다른사람을 다치게 한다는걸 -_-

 

난 왜 그런 양카 불법 배기를 하고 다녔는지 아직도 이해안됨..

그당시에는 무지했지....

아무것도몰랐다는 얘기임... 나만 행복하면 된다고 생각하고 다녔으니..

 

근데 아무도 안알려주는거임 -_- 왜냐고? 그사람들도 몰랐으니까

 

하지만 지금은  아니거든?

 

그 덕분에 내가 경찰들한테 양카 튜닝의 끝판을 가끔 알려주지.. 후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공공도로던 일반 도로던 과거 우리나라 교통사고뿐만아니라 횡단자 사고가 얼마나 많았나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무단 횡단자라는 단어는요 ...

그냥 이런거에요 ..

군대가기 싫은 종교인이 양심적 군대거부? 라는 핑계거리와 같죠..

 

말그대로.. 무단 횡단자 라는 단어를 쓰는 쓰레기들은 다른 내용은 말 절대 안하고

지들 유리하게만 하고 싶어하는거죠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실제로 도로 가보면요.. 과속은 기본이고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보배드림 블박 영상만 봐도 항상 그랬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웃긴기 뭔지 아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유투브 사고 관련 자동차 사고 전문 변호사 영상들이 랜덤하게 뜨는거만봐도

대부분 70% 이상이 자기 홈페이지 글써서 영상 올린 올린사람 위주로 변론 한다는거죠

 

정말 중립적으로 안보고요

유투브 정책에도 어긋나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왜냐고요? 그런건 유료 광고나 다름없거든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지금은 유투브 구글이 몰라서 놔두는데 ...

 

자기들 유리하게만 다 할려하고

남들이 틀리면 악착같이 물고 늘어질려하고

남들이 잘못안해도 잘못으로 넘겨버릴려 하고 -_-

절라 어이없음...

 

그리고 영상 편집이나 조작도 이제 가관이더라구요?

 

남들은 그게 안보이나본데

 

제눈엔 너무 잘보임...

화면 밝기 조정은 기본이고..

아니면 편집 요상하게 해서 세뇌나 최면 걸려고

이상하게 억지쓰더라구요 변호사가 -_-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어쨰든... 주차 개판하느넘들도 많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옛날부터 도로교통법 하나도 안지키는 넘들이 더 많아여

 

인도위에 주차는 기본이고... 주차하지말라고 해둔곳도 그냥 다대놓고

장애인구역뿐만 아니라 소방구역..

골목 이곳저거소 남의집앞이나  영업집 앞 등 -_-

 

미친눔들 진자 받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근데 회전교차로는 만들 필요가 없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차라리 일반 교차로에 360도  과속 단속 카메라 놔두면 해결될 문제거든요 ㅡㅡ;

 

그 단속카메라 몇대 설치하는게 더 싸게 먹히지

 

굳이 멀쩡한 교차로를 다 뜯어서 다시 만드는거 자체가 개그고요

 

그리고문제는.. 회전교차로 진입과 탈출이 애매하기 때문에 문제가 심각하죠.

 

그리고 반전이 뭔지 아세요? 보통은 시계방향으로 도는데

회전교차로는 반시계방향으로 회전하면서 돌기 때문에 더 위험함.

 

심지어 사각지대도 더 많이 발생할수 밖에 없는 구조구요.

 

외국.. 특히 유럽에서 들어와쓴데

유럽은 1차선 2차선 회전 교차로에 선 안그은게 더 많이 본거 같은데 -_-

우리나라는 1차선 2차선 선 다 그어놔서  ;;;-_-;;

 

암튼 이상함 외국이랑 우리나라 핸들 위치도 다르고 .

특히 회전은 말그대로 주행이 직선주행이 아니다보니... 사고 위험이 더 크죠 ..

 

차량이 많아질수록 회전 교차로 진입도 더 힘들어지고

탈출하기도 더 힘들어짐 -_-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니, 안 건너는데 왜 걸렸나요?" 올 해 바뀐 도로교통법?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aver?volumeNo=33193543&memberNo=512209 

 

"아니, 안 건너는데 왜 걸렸나요?" 올 해 바뀐 도로교통법?

[BY 도로교통공단] 지난 11일, 경찰청은 보행자 보호 의무를 강화한 <도로교통법 개정안>을 발표했습니다...

m.post.naver.com

올해부터 회전교차로에서의 통행 방법은

반시계 방향 통행’, ‘회전교차로 진입 시 서행 또는 일시정지’,

먼저 회전교차로를 통행하고 있는 차량에게 진로 양보등으로 명확하게 규정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