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나의 이야기

아나.. 또 편협한식으로 유투버 방송하네 ... 자동차 사고 변호사 ㅡ; 14634회. 아무런 불빛도 없이 사고로 서있는 차 ... 제가 가해자라고 하는데 억울합니다. ... 14631회. 견..

by 멀라머가 2022. 2. 4.

네개다 보면 다 과속임 -_-

근데 변호사는 과속을 당연시 함

어이가 ㅇ벗네

 

도로 상식은 개나줘하고 ...

도덕성 윤리성 법규 다 무시함 -_-;

그냥  상대 잘못만 죽어라 물고 늘어짐 -_-

거기에 놀아나는 넘들도 천지고 ...

어이 상실.. 자기들 맘대로만 다함 ... -_-

 

이런 비상식적으로 유투브 하고 있다는게 놀라울 따름이네 -_-

 

셋다보면 운전자들 문제가 심각한데 -_-;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4634회. 아무런 불빛도 없이 사고로 서있는 차 

제가 가해자라고 하는데 억울합니다

14631회. 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