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자동차 엔진이나 섀시 밸런스 설계좀 다시하센 이게 머임? 있던 섀시로 원가절감만 하고 .. | 예전 포스팅/2019 개인 포스팅
멀라머가 2019. 4. 12. 1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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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 있던 썌시에서 그냥 약간 늘리거나 줄이거나....
최소한 처음부터 주행성능의 극대화나 안전성 이런건 생각지도 않고
온통 실내만 무조건 넓히는 꼼수 부리다보니 어주 기형적 설계로 초기부터 되어 버렸네..
누가이런 얘기하더라? 현대는 저속에서는 승차감이 좋다고 ..
그래 근데 그래 따지면 중대형뿐 아니라 소형차도 승차감 좋은데??
대충 휠 타이어 기본형으로 나온차량도 승차감 좋은데 대체 너네가 말하는 승차감은 어디 수준까지인지 모르겠네
저도 예민한 편이지만 그렇게 극한의 승차감의 기준도 모르겠다 ;;;
그냥 대충타면되지 뭐 차에서 살꺼도 아니고
주행성좋고 멀미안나게 만들고 진동안오게 만들고 정숙감좀 넣고 하면되지.. 차에서 살림까지 할 기세네 ;;
얼마나 좋은 승차감을 원하는지. 승차감이 너무 좋아버리면 고속주행성이 좋아질수가 없던데???
왜냐면 고속주행시에 승차감이 물렁해지면 어케 될지 뻔히 보이지 않나요 ?
전체적으로 앞뒤 무게배분이나
앞뒤 휀다 간격을 더 늘려서 안정적 자세가 필요하다고봐요
왜 중형차는 무조건 이렇게 고정관념을 가지고 만드는지 모르겠네요?
연비에만 신경써서 쓰레기급이고 ;;
실내만 넓혀서 밸런스도 좋지 않고 ;;
섀시보면 현대의 실내 앞뒤 넓히기 꼼수는 참 할말이 없네 ;;
배터리도 뒤로보내고 스페어 타이어좀 넣고 .
차 자체 보강봉도 좀 넣어주고 -0-
c-mdps도 좀 쓰지말고 -0-
유압식넣어주던가 유압과 모터 같이쓰던가;;
하체도 운동성 좋은거조 ㅁ넣고
원가절감좀 고만해라 -0-
하체 커버도 좀넣어주고 언더코팅도 해주고 -0-녹방청도 당연 해주고 -0-
뒷휀다도 좀 분해되게 해주지.
사고났을때 용접 아니면 뜯어서 수리가 잘된건지 확인도 안되게
되어있거든요
아니면 4인승으로 해서 뒷자리는 트렁크까지 좀 더 길게 뺴던가;;
자리좁다하면 뭔가 다른 방법이라도 강구던지;
그런거도 없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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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소한 엔진은 bmw3 시리즈나 g70처럼 뒤로 빼던가? ..
저렇게 안쪽으로 넣어줘야하지 않냐.
좌우 휀다 오버휀다처럼 좀 더 늘리고 ;;
앞휗ㄴ다고 뒤로좀와서 밸런스좀 맞춰주고 ;;
전에도 얘기했지만 언제 후륜이나 사륜 나올꺼냥
쏘나타도 이제 4륜정도는 들어가야하지 않냥?
우리나라는 정말 4계절이 뚜렷하고
오르막길이나 내리막길도 많잖아요
그리고 뒷자리 틸팅좀 넣어달라니까 뒷자리도 승차감좀 좋게 해줘요 ㅠㅠ
요즘은 운전보다 남차옆에 타는게 정말 편하더라 ~
(예전에는 운전이 재미있었을지 모르지만.
요즘은 옆자리나 뒷자리가 상석이였구나....!!
라고 알게되요
걍 그러하다는 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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